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가학의 성(2007)
The Brutal Hopelessness Of Love, 人が人を愛することのどうしようもなさ | 평점6.7
$movie.getMainPhotoAlt()
가학의 성(2007) The Brutal Hopelessness Of Love, 人が人を愛することのどうしようもなさ 평점 6.7/10
장르|나라
스릴러/성인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8.03.27 개봉
10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이시이 다카시
주연
주연 키타지마 마이
누적관객
168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자신을 여자로서 보지 않게 된 남편에 대한 복수인가!
아니면 자신을 되찾기 위한 여자로서의 본능인가!

인기 여배우로서 활약하는 나미(키타지마 마이). 하지만 사생활에서는, 같은 배우인 남편 요스케(나가시마 토시유키)와 파국의 위기를 맞이하고 있었다. 인기가 하락한 요스케는 젊은 여배우와 불륜을 저지르고. 점점 삭막해진 생활은 나미를 초췌하게 만든다.

현재 촬영중인 신작 <레프트 어론>에서는, 나미가 연기하는 히로인 교코의 남편역으로 요스케가 공동출연하고, 그와의 불륜 상대인 신인 여배우가 극중에서도 남편의 불륜상대로 나와 매스컴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미가 데뷔할 때부터 옆에 있었던 매니저 오카노는 매스컴으로부터 나미를 지키기에 필사적인 가운데 편집자 카츠라기(타케나카 나오토)가 여배우 나미의 인터뷰를 제안한다.

영화 <레프트 어론>은 배우인 남편의 언어폭력, 그리고 거듭되는 불륜을 견뎌내지 못하고 스스로 천한 화장을 하고 네온 거리에서 말을 걸어오는 남자들에게 사랑을 갈구하는 여배우 쿄코의 애달픈 이야기. 극중의 쿄코와 처지가 비슷한 나미는 쿄코와 자신을 혼동하며 카츠라기의 인터뷰를 계속해 나가는데… 거기에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충격의 결말이 기다리고 있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