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애니 레보비츠: 렌즈를 통해 들여다본 삶(2006)
Annie Leibovitz: Life Through a Lens | 평점7.4
2020년 재개봉메인포스터
애니 레보비츠: 렌즈를 통해 들여다본 삶(2006) Annie Leibovitz: Life Through a Lens 평점 7.4/10
장르|나라
다큐멘터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9.06.11 개봉
2020.04.30 (재개봉)
83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바바라 레보비츠
주연
주연 애니 레보비츠
누적관객
6,933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상업과 예술, 모든 편견과 경계를 넘어선 열정적인 개척자이자, 렌즈를 통해 들여다본 삶과 세상을 지독히도 사랑했던 전설적인 포토그래퍼 애니 레보비츠. '롤링 스톤', '베니티 페어', '보그'의 포토그래퍼를 거쳐, 록큰롤과 헐리웃 스타들에서부터 뉴스를 장식하는 세계적 거물들, 예술가와 지식인에 이르기까지 인물과 시대를 담아낸 센세이셔널한 사진들을 남겼다.
이제 그녀의 모험가적이면서도 화려한 삶과 함께 타인의 삶을 들여다보던 그녀가 정작 볼 수 없었던 자신의 삶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애니 레보비츠의 또 다른 초상이 완성된다.

다양한 교양프로그램을 방영하는 미국의 공영방송 'PBS'에서는 미국이 탄생시킨 위대한 아티스트들을 그들의 작품과 함께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매스터스'(American Masters)를 방영하고 있다. '애니 레보비츠'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애니 레보비츠에 관한 다큐멘터리로 2006년에 미국 전역에 방영되었다. 애니 레보비츠는 처음 록 전문지인 '롤링 스톤즈'지의 사진작가로 활동하여 많은 록 매니아들에게도 알려져있는 인물로 존 레논과 요코 오노의 사진, 데미무어의 임산한 모습을 찍었던 사진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그녀의 대표작이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