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로맨틱 아일랜드 (2008) Romantic Island 평점 8.0/10
로맨틱 아일랜드 포스터
로맨틱 아일랜드 (2008) Romantic Island 평점 8.0/10
장르|나라
코미디/로맨스/멜로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8.12.24 개봉
105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강철우
주연
(주연) 이선균, 이수경, 이민기, 유진, 이문식, 이일화
누적관객
떠날 땐 싱글,
돌아올 땐...?!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가장 로맨틱한 상상!
떠나는 순간 현실이 되는 그 곳에서 어떤 행운의 로맨스가 기다리고 있을까?

너무 잘나서, 너무 똑똑해서 구조조정 위기에 처한 잘생긴 독불 CEO 재혁(이선균),
지긋지긋한 직장 상사와 동료들, 입사 6년 만에 첫 휴가를 꿈꾸는 생계형 캔디수진(이수경),
여친에게 차이고, 영문과 출신이면서 영어면접만 보면 면접울렁증, 안습백수 정환(이민기),
최고 아이돌 스타지만 그에 못지않은 악플도 100만개! 안티충만 슈퍼스타 가영(유진)

일상에서 단 한 번 마주친 우연도 없었지만 현실을 떠나 같은 시간, 같은 공간 보라카이에서 만난 이들. 낯선 곳이면 무조건 돌아다니기, 가이드 친구한테 묻어서 관광하기, 꼭꼭 숨어있기, 생면부지의 돌아가신 아버지 흔적 찾기 등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의 여행은 운명처럼 얽히게 된다. 2박 3일의 아쉽기 만한 짧은 일정 속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모두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로맨틱한 판타지가 조금씩 현실이 되는데...

[ Before Traveling ]

내 주위를 둘러싼 반복되는 일상이 힘들고 지겹다고 느껴질 때
당신에겐 무엇이 가장 떠오르시나요?
아…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

같이 갈 사람이 없나요?
마땅히 갈 곳이 없나요?
가서 누구와 무엇을 할 지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나요?
돌아와서 지친 일상으로 돌아가는 게 벌써부터 걱정되나요?
하지만, 상상만으로도 설레인다면 이미 당신은 모든 준비를 끝낸 것입니다.

주.저.말.고 떠나라!
2008년 크리스마스, 가장 로맨틱한 그 곳에서
당신 생애 가장 짜릿한 열대야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자, 그럼 준비되셨나요? 로맨틱 아일랜드로 출발!




[ About Romantic Island ]

떠나는 순간 현실이 되는 로맨틱한 상상!
2008년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가장 달콤한 데이트!!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공감과 동경 100배의 탁월한 기획이다. ‘멀고 낯선 여행지에서의 로맨스’라는 영화의 시작점은 시대와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고 마음속 깊이 상상하는 보편적 정서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여기에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이 계속되는 누군가라면 더 말할 것도 없을 것.

이처럼 100% 공감대가 기반 된 탁월한 기획의 <로맨틱 아일랜드>는 지루하게 반복되어 왔던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아닌 ‘여행’, ‘낯선 곳’ 이라는 한정된 설정 속에서 사랑과 꿈에 대한 보편적이고, 본질적인 판타지를 발랄하고 경쾌한 톤으로 풀어 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선 보이게 될 것이다. 특히 일년 중, 가장 행복한 로맨스를 꿈꾸게 되는 크리스마스에 개봉할 <로맨틱 아일랜드>는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이국의 해변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8년 온 세상이 흰 눈으로 덮인 크리스마스에 <로맨틱 아일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은 연인은 물론 솔로 관객들에게까지 가장 행복한 순간을 선사하며, 놓칠 수 없는 Must Have 무비로 기억될 것이다.


이선균, 이수경, 이민기, 유진! 이보다 더 달콤할 수 없다!
사랑에 빠지고픈 매력남녀의 환상 랑데뷰!!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드는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최고의 주가를 자랑하는 이 시대의 최고 훈남•훈녀를 한번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첫 번째 주자는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에서 보여준 감미로운 목소리와 젠틀함으로 대한민국 대표 훈남으로 꼽히고 있는 이선균. <로맨틱 아일랜드>를 통해 모든 일에 완벽을 추구하는 까칠한 비호감 CEO로 변신하지만, 까칠함 속에서도 숨길 수 없는 그의 훈훈한 매력은 여전히 마음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며느리 전성시대>를 통해 유쾌한 신세대 며느리로 변신했던 이수경은 가족들의 생계를 홀로 책임지는 소녀가장이지만 항상 밝고 명랑한 수진으로 등장한다. 자신의 캐릭터처럼 항상 주위를 환하게 하는 이수경은 <로맨틱 아일랜드>에서도 자신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껏 자랑한다.

모델 부럽지 않은 멋진 몸매와 귀여운 매력의 연하남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은 이민기. 지긋지긋한 면접 울렁증으로 취업도 못하고, 편의점 알바로 연명하는 청년 백수로 변신한 이민기는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엉뚱한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뒤흔들 예정이다. 가요계의 요정에서 이제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로 거듭난 유진은 <로맨틱 아일랜드>를 통해 이 시대의 핫 아이콘이지만 팬보다 안티가 많은 슈퍼스타로 분했다. 슈퍼스타의 도도함 속에 살아있는 그녀만의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하는 묘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렇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설레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이 가득 퍼지는 매력남녀가 선사하는 짜릿한 여행로맨스 <로맨틱 아일랜드>를 만나는 순간, 사랑에 빠지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히게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뜨거운 바다!!
<로맨틱 아일랜드>의 또 하나의 주인공, 보라카이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의 또 하나의 주인공은 바로 ‘필리핀’ 이다.
영화의 80%이상이 필리핀의 마닐라와 보라카이에서 촬영된 <로맨틱 아일랜드>는 마닐라 공항에서 시작하여 ‘세계 3대 해변’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릴 만큼 때묻지 않은 섬, 보라카이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더욱 로맨틱하게 펼쳐진다. 눈처럼 희고 고운 화이트비치, 야자숲 사이의 아늑한 오두막, 그리고 눈물 나도록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저녁노을은 커다란 스크린에 한 가득 자리하면서 관객들을 일 순간, 보라카이의 풍광 속으로 초대할 것이다.
또한 마닐라와 보라카이의 수려한 외관뿐만 아니라 필리핀 주민들의 일상까지 담아낼 수 있었던 것은 필리핀 관광청의 적극적인 지원덕분. 그 이유는 이제까지 필리핀을 배경으로 촬영을 했던 수 많은 작품들과 달리 <로맨틱 아일랜드>는 세계적인 휴양지 ‘필리핀을 필리핀 그대로’ 보여줄 수 있다는 영화의 특징과 ‘필리핀! 상상이상’이라는 현 필리핀 정부의 모토가 영화의 기획의도와 컨셉에 부합되었기 때문이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