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게스트 하우스(1999)
Guest House Paradiso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게스트 하우스(1999) Guest House Paradiso 평점 0.0/10
장르|나라
코미디
영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89분
감독
감독 애드리안 에드먼슨
주연
주연 릭 마얄, 애드리안 에드먼슨

영국의 인적 드문 바닷가, 원자력 발전소 바로 옆에 위치한 허름한 호텔 '파라디소'.
관리인 리치는 이중적이고 약간 모자라며 변태적이면서도 악랄한 성격을 지녔고 그의 오른팔 에디는 리치보다 훨씬 머리가 나쁘지만 리치의 말이라면 뭐든지 따른다. 리치의 악랄하고 허술한 호텔 관리로 에디를 제외한 모든 종업원들이 떠나 버리고 심각한 경영난에 이르렀다고 생각한 순간,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나이스 가족이 호텔을 찾는다. 이름처럼 착하기만 한 이들의 심성을 이용해서 리치는 더욱 악랄하게 굴고 그들의 짐을 뒤지기까지 한다. 그러다 영국 최고의 이탈리아 여배우 지나 카르보나라가 '파라디소'에 묵겠다고 찾아온다. 플레이보이인 지노 볼로네즈와의 결혼식을 펑크내고서 세간의 눈을 피해 여기에 묵겠다고 선언한 지나를 보고 리치와 에디는 세기의 여배우를 위한 특별 식사를 준비한답시고 바깥에서 주워온 생선으로 요리를 한다. 리치는 지나가 자신에게 마음을 품고 있다고 착각하고 나이스는 비디오 테이프를 통해 자신들의 야한 속옷을 훔쳐간 범인이 리치라는 것을 알아낸다. 나이스가 테이프를 빼앗고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하는 말에 겁이 난 리치는 온갖 소동 끝에 겨우 테이프를 손에 넣고 그 사이에 지노 볼로네즈가 호텔에 쳐들어와 다짜고짜 지나와 결혼식을 올리고 신부의 옷을 벗기려고 한다. 마침 호텔에 놀러 온 원자력 발전소 직원들을 통해 리치는 지난 밤 대접한 생선이 방사능에 오염된 것이라는 점을 깨닫는데, 동시에 호텔의 손님들 모두가 엄청난 양의 구토물을 호텔 바닥에 쏟아내기 시작하고 급기야 지노 볼로네즈는 바다로 떨어져 죽는다. 리치와 에디는 지나를 구출하고 마침내 도착한 정보 요원이 입막음으로 건네준 천만 파운드를 갖고 카리브 해로 도망친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