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완전한 사육 2007(2005)
Love education, 禁室培慾愛的俘虜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완전한 사육 2007(2005) Love education, 禁室培慾愛的俘虜 평점 0.0/10
장르|나라
공포
홍콩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7.08.23 개봉
89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오문증
주연
주연 하화초, 사카가미 카오리

일본인 ‘유미’는 남편과 사랑을 나눴던 추억의 도시 홍콩으로 와서 남편과 즐겨 찾던 카페에서 우연히 홍콩 사진작가 ‘케니’를 만나 관계를 가지게 된다. 그러나 ‘케니’에게는 연인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니키’가 있었기에 <원나잇스탠드>로 가볍게 즐겼지만 ‘유미’는 그렇지 않았다
개인 사진전을 앞둔 어느 날 밤 ‘케니’와 ‘니키’가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훔쳐보게 된 ‘유미’는 심한 질투를 느끼게 되고, ‘니키’의 이름으로 ‘케니’에게 메일을 보내 고급주택가의 저택으로 불러 들어 감금을 해버린다.
자유를 박탈당한 ‘케니’에게 육체관계를 요구하며 때로는 우아한 부인의 모습으로 ‘케니’를 부양을 하는 ‘유미’를 보며 그녀가 정상이 아닌 것을 알게 된다.
몇 번에 걸쳐 탈출을 시도해보지만 모두 실패로 끝나고 그런 ‘케니’의 행동에 화가 난 ‘유미’는 그에 대한 징벌로 ‘엄지 발가락’을 잘라 버린다.
그 순간부터 ‘케니’는 사육이 되기 시작하며 감금과 함께 지옥과 같은 나날이 시작 된다.

사실 ‘유미’는 7년 전 결혼을 했지만 남편이 자신을 배신하고 다른 여자와 바람이 나자 남편을 죽이고 신혼생활을 보냈던 홍콩으로 왔다가 남편과 비슷한 ‘케니’를 보며 남편을 떠올리던 유미가 ‘케니’를 납치 감금하게 된것인데... 한편 일본에서는 ‘유미’남편의 시체가 발견되고 ‘유미’가 홍콩으로 떠난 사실을 알아내고 인터폴을 통해 수배를 내린다.

‘케니’를 사육하면서 점점 ‘케니’와 사랑과 함께 무리한 요구를 해가던 그녀가 결국은 남편과 혼동하여 미쳐버리고 만다.

INTRO
일본의 아이돌 스타로 연예계에 입문하여 『のど自慢 전국노래자랑』등 많은 영화에 출연을 하였던 미녀 스타 <사카가미 카오리>가 일본 최고의 에로티시즘 영화 『완전한 사육』 시리즈의 최신 버전에 도전을 하여 「 사육되는 건 여자만이 아니다 」 라며 홍콩을 배경으로 남자를 포획, 감금, 사육을 하는 광기서린 애욕을 보이는 악녀를 열연하였다.

이 영화의 가장 큰 볼거리는 40킬로의 가녀린 몸매를 여주인공 ‘유미’역을 전라로 노출하며 벌이는 ‘팜므파탈’ 역할이다.
‘유미’는 우연히 ‘케니’를 만나 관계를 맺는데 그에게는 애인이 있었고, 질투심에 그녀는 ‘케니’를 감금을 해버리고 섹스를 강요한다. 남자들로서는 한번쯤은 바랄 수도 있을법한 일이지만 생각과 같이 즐거운 일은 아니었다. 나름대로 탈출을 시도해보지만 결국 실패에 대한 벌로 엄청난 아픔을 동반한 린치를 받게 되면서 그 여자의 ‘악녀 성’과 ‘미친듯한 집착’에 조금은 남아 있을 수 있었던 망상은 사라지고 심각성을 느끼게 된다.


「 여자는 숙명적 동반자라고 느끼지만, 남자는 하룻밤의 사랑이라 생각한다 」
에로틱 서스펜스 영화의 대표작 『위험한 정사 Fatal Attraction』의 메인 카피이다.
정말 ‘유미’는 영화 『위험한 정사』에서 ‘글렌 글로스 Glenn Close’가 열연을 한 <알렉스>와 거의 흡사하다. 팜므파탈로 변해가는 모습은 그뿐만이 아니라 ‘유미’의 광기는 스스로가 흉기가 되어버린다.


「 그 순간, 그녀의 아름다움은 흉기 」
『위험한 정사』와 비교되는 다른 한편의 에로틱 서스펜스 걸작 『원초적 본능 Basic Instinct』의 메인 카피였다. 『완전한 사육 2007』에서 ‘유미’는 진정 「아름다운 흉기」。
‘샤론스톤 Sharon Stone’이 열연을 하였던 <캐서린>의 차가운 미소를 지닌 최강 악녀이다


「스토킹 영화의 최고작품인 미저리」
여자가 남자를 감금하였던 충격적인 영화 『미저리 MISERY』에서 여배우 ‘케시 베이츠’의「내 사랑, 이게 당신을 위한 최선이에요」라며 음험하게 망치로 다리 분질러 버리는 씬에 버금가는 미쳐버린 절대적 사랑의 표현을 ‘유미’도 저질러 버리고 만다.

‘케니’를 연기한 남자배우는 홍콩의 ‘프루트 챈’ 감독의 대표작 『그해 불꽃놀이는 유난히 화려했다 The Longest Summer 』와『완전한 사육 3 홍콩정야』의 ‘토니 호 Tony Ho’.

감독은『무간도』시리즈 와 『이니셜D』등에서 촬영을 담당했던 ‘은만친 Ng man chin”이이 영화로 감독에 데뷔를 하였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