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데드 사일런스(2007)
Dead Silence | 평점7.5
$movie.getMainPhotoAlt()
데드 사일런스(2007) Dead Silence 평점 7.5/10
장르|나라
공포/미스터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1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제임스 완
주연
주연 라이언 콴튼, 앰버 발레타, 도니 월버그

제이미와 리사 부부는 발신자 불명의 묘한 인형을 선물 받는다. 그리고 아내 리사는 입이 도려내지고 혀가 잘려진 처참한 시신으로 발견된다. 충격을 받은 제이미는 오히려 아내 살인 용의자로 몰리지만 증거가 부족하여 풀려난 뒤 불길한 인형이 보내진 곳이 자신의 고향인 레이븐스 페어라는 것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향한다. 형사 짐은 제이미를 범인이라 굳게 믿고 제이미를 미행한다. 짐과 제이미는 이미 미치광이 복화술사 메리 쇼의 저주로 폐허가 되어가고 있는 마을의 피로 물들었던 과거와 소름 끼치는 저주를 마주하게 되는데...

반전과 공포! <쏘우> 제작진의 또 다른 충격작!

한 마을에 내려오는 괴담과 저주, 참혹한 연쇄살인을 그린 작품. <쏘우>의 제임스 완 감독이 연출을 맡고, 10대 우상 그룹 '뉴 키즈 온 더 블록'의 멤버였던 도니 월버그가 주연을 맡은 호러 영화.
<마스크><스파이 하드><악령의 숲>의 명 찰영감독 존 R. 네오네티가 음산한 스토리를 영상으로 담아내고 <쏘우>시맂, <레지던트 이블- 인류의 멸망>의 찰리 크로저가 음악을 맡았다. 전미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으며 관객들을 공포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메리쇼의 차가운 표정과 섬뜩한 인형들의 저주 어린 눈빛은 그 모습만으로도 공포 그 자체를 경험하게 한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