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2007) Love Now 평점 7.3/10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포스터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2007) Love Now 평점 7.3/10
장르|나라
드라마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7.08.15 개봉
116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정윤수
주연
(주연) 엄정화, 박용우, 이동건, 한채영
누적관객
우연한 하룻밤...
엇갈려서 빠져든다!

네 사랑이 탐난다!


네 남녀의 크로스 스캔들

변하지 않는 사랑이 있다고 믿어요?

잘 나가는 건설회사의 이사로 일하고 있는 영준(이동건)과 조명샵을 운영하는 소여(한채영)는 젊고 잘난, 남 부러울 것 없는 커플! 그.러.나 그저 남편과 아내로서만 살아가는, 설레임이 없는 부부다. 당찬 패션 컨설턴트 유나(엄정화)와 다정다감한 호텔리어 민재(박용우)는 알콩달콩 친구 같은 예쁜 커플! 그.러.나 연애 4년, 결혼 3년으로 무척 뜨거웠던 사랑이 점점 시들해지는 생활형 부부.

결혼 3년, 갖고 싶은 사랑을 만났다!
낯선 홍콩에서 운명처럼 민재와 마주치는 소여! 패션 컨설턴트를 하기 위해 찾아온 유나와 도발적인 실랑이를 벌이게 된 영준! 소여는 남편이나 그녀조차 몰랐던 자신의 내면을 보아주는 남자 민재에 흔들리고, 영준은 늘 웃지만 삶이 고달픈 여자, 유나가 눈에 밟힌다. 그 밤, 뜨겁게 엇갈린 두 커플-네 남녀는 위험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알만큼 알고 할 만큼 해봤어도 뜨겁게 불붙은 두 커플의 엇갈린 크로스 스캔들.
사랑에 페어플레이란 없다!
갖고 싶다! 이 사랑…

[ Prologue ]


사랑을 아는,
사랑을 하고 있는,
그리고 사랑을 꿈꾸는 이들에게 묻습니다!
당신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하며 살고 싶다면 결혼 하지 말지어다. 하지만 어쩌다 결혼을 하게 되었다면 그 연애 감정이 조만간 사라질 것임을 각오할지어다. 어느 날, 열정 없는 헛헛한 마음에 새로운 설레임이 찾아올 지도 모르니, 그 설레임이 지나가는 바람이 아니라 사랑일 때 문제는 심각해지리라. 영화 <지금사랑>은 우연한 만남이 그저 바람이 아니라 사랑으로 발전해서 문제가 된 두 커플, 네 남녀의 얘기를 하고 있다. 그것이 단지 불륜이라면 떠오르는 두 가지 상황. 하나는 ‘딜레마’고 다른 하나는 ‘언페어’다. 감독은 이 영화에서 딜레마는 극단화시키고, 언페어는 최소화시키고 싶었다. 그래서 선택한 카드가 바로 크로스 연애! 이들 네 명의 남녀는 의도하진 않았지만 위험하게 얽히고, 가해자이면서 동시에 피해자의 상황에 놓인다. 그들만 모르고... 다 안다. 바로 딜레마의 극대화이다. 배신을 당하면서 동시에 배신을 때린다. 결국 모두 혼자가 되거나, 아무도 혼자 버려지지 않는다. 바로 언페어의 최소화이다.

그래서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의 더 정확한 질문은
“지금 살고 있는 사람과 여전히 연애 중이십니까?” 이다.

- 감독. 정윤수 -




[ About Movie ]


1/ 엄정화, 한채영, 박용우, 이동건 : 네 톱
스캔들러의 파격적 매력 대결 <지금사랑>


“화려하거나 섹시하거나, 거칠거나 도발적이거나, 위험하거나 매력적이거나... “

영화 <지금사랑>은 엄정화, 한채영, 박용우, 이동건 – 네 톱 브랜드의 파격적 캐스팅
과 그들의 매력을 최초로 한 스크린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이다.
<지금사랑>은 화려한 모습이지만 쉽게 상처 받을 것 같은 연약한 분위기의 엄정화, 정제된 이미지와 그 안에 감춰진 일탈 에너지의 충돌로 묘한 매력을 풍기는 한채영, 섬세하고 로맨틱한 눈빛을 보여주는 박용우,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도시감성의 매력을 발산하는 이동건의 환상적 화학반응만으로도 눈을 떼기 힘든 매력을 자랑한다.
결혼 후에 찾아온 운명 같은 ‘사랑’이란 이름 아래 모인 이들은 2007년 여름, 극장가를 찾은 연인들에게 설레고, 뜨겁고, 가슴 벅찬 <지금사랑>만의 특별한 황홀경을 선사할 것이다.


2/ 사랑을 꿈꾸는 이들의 판타지 같은 로맨스 영화 <지금사랑>

“내게도 사랑이 올까요?”

친구 같은 남편, 매력적인 아내. 아름다운 공간, 풍요로운 삶. 그리고 달콤한 외도까지! 영화 <지금사랑>은 모두가 꿈꾸는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영화이다.
화려하고 세련된 서울과 홍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그들의 흥미로운 사랑! 삭막한 도심 속 뜻밖의 로맨스를 기다리던 당신도 <지금사랑>을 보는 순간, 어느새 올 여름, 사랑 예감을 가득 채워갈 것이다.


3/ 로맨틱과 에로틱, 사랑과 외도, 운명과 선택...
논란과 화제로 2007년의 화두가 될 영화 <지금사랑>


“실수가 아닌데 어떻게 실수라고 그래?”

우연한 하룻밤의 사랑이, 위험한 크로스 스캔들로 발전한 두 커플 – 네 남녀.
그들에게 찾아온 사랑의 의미는 무엇일까? 그들에겐 어떤 일들이 벌어진 걸까?
그들은 어떤 데이트를 즐기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그들의 사랑방식은 옳은 걸까? 2007년의 화두가 될 본격 고 품격 성인 영화 <지금사랑>이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특별한 사랑을 야심차게 펼친다.


4/ 2007, 패션 트랜드 NO1 <지금사랑>

“지금 이순간 너가 전부이고, 지금 이순간 너만을 사랑하고,
지금 이순간을 미치게 사랑한다.”

서울과 홍콩, 패션과 인테리어, 음악과 여행... 영화 <지금사랑>은 네 커플의 삶,
직업, 데이트를 통해 관객의 흥미와 욕망을 자극할 최고의 선물 같은 영화이다. 영화 속 서울과 홍콩 대도시를 배경으로 한 트랜디한 의상, 세트, 로케이션은 네 명의 주인공이 뒤늦게 나타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생생하게 포착해내며 이들의 사랑 에너지를 증폭시킨다. 이제 막 진짜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뜨거운 열정, 운명 같은 사랑을 그대로 드러내며, 세련된 볼거리를 제공하는 <지금사랑>을 보는 것만으로도 관객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것이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