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럭키 유 (2007) Lucky You 평점 8.3/10
럭키 유 포스터
럭키 유 (2007) Lucky You 평점 8.3/10
장르|나라
드라마/로맨스/멜로
미국, 독일, 오스트레일리아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24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커티스 핸슨
주연
(주연) 에릭 바나, 드류 베리모어
누적관객

대표적인 도박의 도시 라스베가스. 포커계의 샛별 같은 존재인 헉 치버는 뛰어난 재능으로 연승을 거둔다. 2003년 세계 포커 대회의 우승을 노리는 헉의 최대 라이벌은 다름 아닌 포커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L.C. 치버, 바로 그의 아버지이다. 헉은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와 현재 소원한 관계이다. 한편, 헉은 베이커스필드 출신의 젊은 싱어, 빌리 오퍼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데, 문제는 헉과 빌리가 너무나도 다른 스타일이라는 것.
본능적으로 지나치게 감정표현을 자제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사람들을 대하지 않는 헉과 달리, 빌리는 주위사람들과 감성적으로 교감을 나누고 그들의 고통을 치유하려 애쓰는 스타일. 세계대회에서 우승하고, 빌리와의 사랑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로 포커 게임을 치고, 즐겁게 포커 게임을 하는 방식으로 삶을 살아야함을 헉은 뒤늦게 깨닫는데...

상처를 가진 도박사에게 찾아온 따뜻하고 인간적인 인연.
<8마일>, 〈LA 컨피덴셜>의 명감독 커티스 핸슨이 메가폰을 잡고, <뮌헨>, <포레스트 검프>, <인사이더>의 명각본가 에릭 로스와 공동으로 각본 작업을 한, 라스베가스 도박세계 배경의 휴먼 드라마. 출연진으로는 <헐크>, <트로이>, <뮌헨>의 에릭 바나가 주인공 헉 역을 맡았고, <그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드류 베리모어가 헉의 연인 빌리 역을 연기했으며, TV <윌과 그레이스>의 그레이스 역으로 유명한 데보라 메싱, <지옥의 묵시록>, <부드러운 자비>의 명배우 로버트 듀발, TV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의 호라티오 산츠 등이 공연하고 있다. 상처를 가진 도박사는 아버지가 자신의 최대 라이벌이자 넘어야 할 대상이다. 그는 모든 사랑을 부정하고 냉철하게 세상을 살아간다. 그런 그에게 따뜻한 마음을 지닌 빌리가 나타나고 그는 자신의 인생의 상처를 준 아버지와의 승부를 시작한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