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벤자민 프로젝트(2002)
All About the Benjamins | 평점5.0
$movie.getMainPhotoAlt()
벤자민 프로젝트(2002) All About the Benjamins 평점 5.0/10
장르|나라
코미디/범죄/액션/스릴러
독일,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3.04.11 개봉
95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케빈 브레이
주연
주연 아이스 큐브, 마이크 엡스

잃어버린 6천만달러의 로또 복권 되찾기 프로젝트!
못 말리는 콤비가 탄생했다!!
최고의 사립탐정 버쿰 잭슨, 이번 임무는 어설픈 3류 사기꾼 레지를 잡는 일.

마이애미의 잘 나가는 사립탐정이자 현상금 사냥꾼인‘버쿰 잭슨’(아이스 큐브)의 이번 표적은 얼뜨기 3류 사기꾼인‘레지 라이트’(마이크 엡스). 두 사람은 이미 탐정과 범인으로서는 몇 차례 우정(?)을 쌓은 사이 이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레지를 잡기 위한 버쿰의 거친 추격전이 펼친다. 하지만 특유의 넉살과 기지로 버쿰의 손아귀에서 벗어난 레지. 그러나 버쿰의 추격을 피해 그가 숨어든 곳은 다름아닌 보석 갱단의 범죄 차량이었다.
범인을 잡을 것인가? 인생 역전 대박의 기회를 잡을 것인가?
가까스로 보석갱단의 차에서 탈출해 집으로 돌아온 레지는, 자신이 샀던 로또 복권이 6천만 달러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나 레지의 기쁨도 잠시. 당첨된 로또 복권을 보석 갱단의 차에 흘리고 왔던 것이다. 로또를 되찾기 위해 보석갱단의 소굴로 돌아가던 레지는 그러나 버쿰에게 다시 붙잡히게 된다. 6천만 달러를 눈앞에 두고 감옥에 갈 수 없던 레지는 6천만 달러의 로또 복권에 대한 이야기로 버쿰을 설득한다. 결국 두 사람은 로또 복권도 되찾기 위해 일시적인 협상과 함께 파트너가 된다. 우여곡절 끝에 보석 갱단의 소굴로 잠입하는데 성공한 버쿰과 레지, 그러나 사건은 그때부터 종잡을 수 없이 꼬여가기 시작한다. 과연 어설픈 두 콤비는 로또 복권을 되찾을 수 있을까..?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