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2007)
Bridge to Terabithia | 평점7.6
$movie.getMainPhotoAlt()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2007) Bridge to Terabithia 평점 7.6/10
장르|나라
판타지/어드벤처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7.02.15 개봉
94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가보 크수포
주연
주연 조쉬 허처슨, 안나소피아 롭
누적관객
479,124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다리 건너, 비밀의 세계 그 곳
당신이 그린 상상의 세계가 펼쳐진다!


학교에서 제일 빨리 달리는 것이 소원인 평범한 12살 제시. 그는 소원을 이루기 위해 매일 쉬지 않고 달리기 연습을 할 정도로 꿈 많은 소년이다. 같은 반 스콧과 게리에게 괴롭힘을 당하기도 하지만 음악 선생님인 미즈 에드먼드를 남몰래 짝사랑하는 순수한 면을 잃지 않는다. 어느 날, 비밀을 간직한 듯한 신비한 소녀 레슬리가 전학을 오고 그녀와의 달리기 시합에서 진 제스는 불만을 품게 된다. 하지만 레슬리가 옆집으로 이사 오면서 서서히 마음을 열게 된 제스는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신비한 세계, 비밀의 숲으로 초대된다.

눈을 감고 한번 상상해봐!

레슬리는 자신만이 알고 있는 마법의 왕국, 사과나무에 매달려 있는 마법의 밧줄을 타고 험한 계곡을 건너가야만 갈 수 있는 숲 속 너머 깊은 곳으로 제시를 이끈다. 제시는 그곳이 평범한 숲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레슬리는 멀리서 들려오는 소리가 ‘어둠의 마왕’의 죄수들이 묶여 있는 쇠사슬 소리이며, 이끼 낀 바위를 ‘위대한 요새의 폐허’라고 말하는 등 이해하지 못할 엉뚱한 말만을 반복한다. 상상하면 보인다는 레슬리의 말에 반신반의하던 제시는 속는 셈 치고 눈을 감는다. 그리고 눈을 뜨자 눈앞에는 거짓말처럼 거대하고 환상적인 세계가 펼쳐져 있다. 제시와 레슬리는 상상하는대로 이루어지는 그곳을 ‘테라비시아’로 이름 짓고 둘만의 비밀로 간직하기로 약속한다. 그리고 환상의 세계 ‘테라비시아’를 탐험하기 위한 멋진 모험을 계획하는데…

【 Intro 】

마음의 문을 꽁꽁 닫고 있던 시골 소년 제시에게,
가슴 속에 감춰진 빛나는 세계를 찾아 준 레슬리.

함께 맞서 싸우던 거대한 적들도, 숲의 정령들도
두 사람만이 알고 있는 소중한 비밀들…

상상의 힘을 믿는다면, 사과나무 가지 위에 매달린 밧줄을 타고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로 건너가 보세요.

상상하면 이루어지는 그 곳,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About the movie - 테라비시아 훔쳐보기 】

이제껏 이런 모험은 처음이다
‘월트 디즈니’와 ‘WETA’가 만들어낸 놀라운 환상의 세계

2007년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쳐 탄생!

환상의 세계인 테라비시아를 창조하기 위해, <나니아 연대기>로 판타지 장르의 한 획을 그으며 가족 영화의 선두 주자로 나선 ‘월트 디즈니’와 CG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WETA’ 제작진이 뭉쳤다. 특히 ‘WETA’ 의 경우, <반지의 제왕> 3부작과 <나니아 연대기> <킹콩> 등의 대작 영화를 주로 제작하고, 정교하고 사실적인 CG작업으로 국내에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특수효과사이다. 이들이 만나 판타지 영화를 제작했다는 자체만으로 벌써부터 국내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비밀의 공간 ‘테라비시아’에서 벌어지는 12살 단짝 친구인 제시와 레슬리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쳐 영화. 그 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환상적인 캐릭터들과 아름답고 광활한 숲, 웅장한 성의 위용을 ‘월트 디즈니’의 상상력과 ‘WETA’의 기술력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낸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관객들에게 상상했던 것 이상의 볼거리를 선사한다.

2006년 말 <박물관이 살아있다!>와 2007년 1월 <에라곤>으로 이어지는 국내 극장가의 판타지 영화 열풍에 도전하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쳐 영화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또 다른 상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원작의 감동을 스크린으로
동화 속, 상상의 세계를 환상적으로 표현했다!

미국의 대표 문학상 ‘뉴베리상’ 수상에 빛나는 원작!

판타지 어드벤쳐 영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미국에서 호평받는 작가 캐서린 패더슨이 1977년에 아들을 위해 쓴 동명 동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원작 동화는 이미 미국은 물론 유럽에서도 필독 도서로 선정된 바 있다. 출판된 후, 이듬해인 1978년 미국의 대표 문학상인 ‘뉴베리상’을 수상하기도 한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의 원작 동화는 모험과 용기, 상상 속으로의 여행에 관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전세계적으로 2백만권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 셀러이다. 우리 나라에서도 초등학교 5학년 추천도서로 선정되어 그 작품성과 교육적인 가치를 인정받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가장 많이 읽혀지는 이야기인 원작 동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화려한 볼거리에 치중한 근래의 판타지 영화들과는 달리, 스케일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따분하고 평범한 현실의 세계와 마법의 힘을 믿는 풍부한 상상의 세계를 넘나들며, 친구들과의 우정을 배우고, 진정한 용기와 내면의 힘에 눈을 떠가는 제시와 레슬리의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한차원 더 높은 상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잃어버린 동심의 세계를 선사한다!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유일한 판타지 영화!

매년 명절 극장가는 저속하고 수위 높은 장면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 코미디와 액션 영화로 도배되어, 다양한 영화를 관람하기 원하는 관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지 못했다. 그래서 온 가족이 함께 극장 나들이를 나와 영화를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한정되어 있었다.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2007년 설 연휴에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유일한 판타지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관객들의 입맛을 맞춰줄 것이다.

친구와의 우정, 부모님과의 관계, 학교 생활 등에 시달리는 아이들을 위해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에서는 상상하면 이루어지는 신비한 공간을 만들어냈다. 복잡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다리만 건너면 갈 수 있는 신비한 세계, 비밀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12살 제시와 레슬리의 흥미진진한 모험은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어른들에게는 잃어버렸던 동심의 세계를 선사해 줄 것이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