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극장판 3 - 폐기물 13호(2002)
WXIII: Patlabor the Movie 3, WXIII 機動警察パトレイバー | 평점6.2
$movie.getMainPhotoAlt()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극장판 3 - 폐기물 13호(2002) WXIII: Patlabor the Movie 3, WXIII 機動警察パトレイバー 평점 6.2/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SF/범죄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4.04.24 개봉
101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타카야마 후미히코, 엔도 타쿠지
주연
주연 와타비키 카츠히코, 히라타 히로아키, 타나카 아츠코
누적관객
54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도쿄만 일대에서 레이버가 습격을 받는 사건들이 발생하자 죠오난 서의 형사, 쿠스미와 하타가 조사에 나서지만 난관에 부딪힌다. 한편 하타는 대학강사인 사에코를 만나 점점 그녀에게 빠지게 된다. 조사를 계속하던 쿠스미와 하타는 만 근처에 떠 있는 비축기지에서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과 조우하게 되고 사건의 범인이 이 괴물임을 알아챈다.
하지만 이 괴물이 남긴 근육조각에 대한 분석 결과가 나오자 모든 상황은 뒤바뀐다. 바로 이 괴물이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진 괴물이라는 것. 사태는 경시청, 방위청, 특차 2과까지 휘말리게 되고 하타가 모르는 사에코의 모습까지 알게 된다. 수많은 의혹이 교차되는 사이 또 다시 괴물이 도쿄만에 나타나고 특차 2과 제 2소대는 레이버와 함께 이 괴물 사건을 종결짓기 위해 출동한다. 그 사이 하타는 이 괴물이 사에코가 자기 의지대로 만들어 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한편 제 2소대는 괴물을 처치하기 위해 스타디움으로 유도한다. 괴물과의 사투를 벌이던 제 2소대는 마침내 괴물을 처치하는데 성공한다.

5명으로 구성된 창작집단 헤드기어의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로보캅>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으로 유명하다. 다국적기업 샤프트사의 그리폰과 경찰청소속의 시노하라중공업의 패트레이버씨리즈와의 싸움을 기본 줄거리로 하고 있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