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 (2006) Naruto the Movie 3: Guardians of the Crescent Moon Kingdom, 劇場版 NARUTO-ナルト- 大興奮!みかづき島のアニマル騒動(パニック)だってばよ 평점 8.0/10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 포스터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 (2006) Naruto the Movie 3: Guardians of the Crescent Moon Kingdom, 劇場版 NARUTO-ナルト- 大興奮!みかづき島のアニマル騒動(パニック)だってばよ 평점 8.0/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액션/어드벤처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7.01.04 개봉
2016.04.07 (재개봉)
94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츠루 토시유키
주연
(주연) 이선주, 손원일, 여민정, 홍범기, 다케우치 준코, 이노우에 카즈히코, 나카무라 치에, 마스카와 요이치
누적관객
닌자와 동물, 슈퍼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의 좌충우돌 닌자 4인방, 나루토-카카시-사쿠라-록리.
나루토 군단은 초승달 섬의 왕자 ‘히카루’ 무리를 무사히 마을로 안내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진귀한 세계 보물을 가득 실은 무리는 가는 길목마다 수많은 악당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설상가상 희귀동물로 가득한 서커스단까지 통째로 사들여 이들의 여정은 더욱 고난의 연속이다.
마침내, 어렵사리 도착한 초승달 섬. 하지만 섬에서 만난 정체 불명의 닌자 3인조는 마을을 지배한 채 히카루 왕자와 나루토 군단을 향해 엄청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과연 나루토 군단은 위기에 빠진 초승달 섬을 구할 수 있을까?

지상 최대! 초특급 어드벤처가 지금 펼쳐진다!

[ CHARACTER ]

천방지축 철부지 닌자 나루토
어릴 적 항상 문제아 취급을 받던 나루토는 나뭇잎 마을의 수장인 호카게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수백 명의 분신을 만들어내는 그림자 분신술과 가공할만한 위력의 나선환 공격이 주특기. 이번에 맡은 임무에서 초승달 섬의 어린 왕자 히카루와 진한 우정을 나누게 된다.

카리스마 리더 카카시
4인방의 리더이자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는 카카시는 상대방의 모든 기술을 카피할 수 있는 사륜안을 이용한 위협적인 치도리 공격을 펼친다. 눈 앞에서 죽어가는 초승달 섬 국왕의 유언을 받아들여 끝까지 초승달 섬의 왕자인 미치루와 히카루를 지키겠다고 다짐하는데…

절대 미모 사쿠라
나뭇잎 마을 4인방 중 유일한 홍일점 사쿠라는 치명적인 벚꽃 눈보라술과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장선술을 사용하며 예쁜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다.

노력천재 록리
이소룡을 연상시키는 바가지 머리의 열정 넘치는 록리는 노력천재로 불릴 만큼 피나는 연습으로 터득한 빠른 몸놀림과 수준급의 쌍절곤 권법으로 적들을 물리친다.

초승달 섬의 왕자 히카루
모자랄 것 없이 자란 초승달 섬의 왕자 히카루는 제멋대로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친구가 갖고 싶은 철부지 어린아이이다. 컴퓨터 게임과 활 쏘기를 좋아했던 그가 위기에 빠진 초승달 섬을 위해 난생처음으로 용기를 내보는데….

정체불명 닌자 3인조
초승달 섬의 간신 샤바다바와 함께 국왕과 왕자들을 없애려는 정체불명 닌자 3인조. 손에 닿는 모든 것을 돌로 굳어버리게 하는 강력한 기술을 사용해 나루토 4인방을 궁지에 몰아넣는다.


[ HOT ISSUE ]

전 세계 발행부수 2억 부 돌파!
믿고 보는 역대급 <나루토> 흥행시리즈의 극장판!

1999년부터 2014년까지 장장 15년 동안 일본의 만화잡지 주간소년점프에서 연재되며 총 700회, 단행본 72권으로 완결된 ‘나루토’는 전 세계 발행부수 2억 부 돌파, 35개국 이상 출판된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다.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의 수장인 호카게를 목표로 동료들과 열심히 수련하는 철부지 닌자 나루토의 파란만장한 임무 수행 과정과 우정을 그린 이 만화는 원작의 탄탄한 세계관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화려한 액션, 그리고 나루토를 비롯한 사스케, 사쿠라, 카카시 등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많은 마니아층을 거닐고 있다. 만화의 인기에 힘입어 2002년부터 TV도쿄에서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을 시작, 2004년부터는 꾸준히 새로운 에피소드들로 구성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었다. 또한 작년에는 일본에서 캐릭터들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배우들을 캐스팅한 뮤지컬로 찬사를 받은 데 이어 최근 중국 최대 게임사인 텐센트가 나루토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며 다시 한번 나루토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나루토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르는 가운데 디지털 리마스터링으로 만나는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은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닌자와 동물의 빅 매치를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닌자 VS 동물! 흥미진진한 모험과 스펙터클 한 액션 폭발!
나뭇잎 마을 닌자 4인방과 서커스단의 희귀동물들 대활약 기대!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은 나루토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닌자와 동물의 대결을 선보여 화제다. 호카게의 명령에 따라 초승달 섬의 왕자들을 호위하는 임무를 맡은 나뭇잎 마을 닌자 4인방은 이번 임무에서 초승달 섬을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닌자 3인조와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게 된다. 손에 닿는 모든 것을 돌로 굳게 만드는 강력한 돌 분신술을 쓰는 이들과 해안가에서 스릴 넘치는 1:1 대결을 펼치는 한편, 부유한 초승달 섬의 왕자 미치루가 희귀동물로 가득한 서커스단을 통째로 사면서 동물들까지 싸움에 가세하게 된다. 영화의 후반부 벌어지는 초승달 섬 궁전에서의 대전투씬에서 나루토는 그림자 분신술로 수백 명의 분신을 만들고 구미호의 기운을 끌어올린 엄청난 위력의 나선환 공격까지 펼치며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또한 마지막 전투의 숨겨진 히든카드로 활약하는 무시무시한 이빨을 가진 전설의 사벨 타이거와 원숭이, 곰, 캥거루 등 신비로운 동물들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른 나루토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닌자와 동물의 빅 매치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나루토 군단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스펙터클한 액션은 4월 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성우진 총출동!
<호빵맨><원피스><명탐정 코난><짱구는 못 말려><라바>까지!
TV에서 듣던 그 목소리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인기 대작 애니메이션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에 투니버스에서 TV애니메이션 방영 때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국내 No.1 명품 성우진이 총출동해 더욱 생생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먼저 철부지 닌자 ‘나루토’역을 맡은 이선주 성우는 ‘나루토’와 더불어 <날아라 호빵맨>의 ‘호빵맨’과 ‘카레빵맨’ 목소리로도 익숙한, 소년부터 성인 여성의 목소리까지 폭넓은 배역을 소화하는 그야말로 믿고 보는 베테랑 성우이다. 또한 <원피스>와 <블리치>, <카드캡터 체리>등 잘생긴 선배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를 도맡아 하고 있는 카리스마 대장 ‘카카시’역의 손원일 성우와 <짱구는 못 말려>, <명탐정 코난>, <안녕 자두야> 등에서 역시 예쁘고 귀여운 주인공 캐릭터를 도맡아 하는 ‘사쿠라’역의 여민정 성우는 이미 성우 계의 스타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열정남이자 노력천재 ‘록리’역을 맡아 흥이 넘치는 연기를 펼치는 홍범기 성우는 개그연기의 달인이자 자칭 짐승 전문 성우로 <아따맘마>의 주인공 ‘오동동’ 외에도 <라바>의 주인공인 벌레 ‘레드’와 ‘옐로우’를 비롯한 모든 캐릭터들의 음성을 맡은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이름과 대표작 만으로도 믿고 보는 명품 성우진들이 참여하는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은 더욱 화려해진 영상과 실감 나는 목소리 연기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며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