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부그와 엘리엇 (2006) Open Season 평점 7.6/10
부그와 엘리엇 포스터
부그와 엘리엇 (2006) Open Season 평점 7.6/10
장르|나라
코미디/어드벤처/애니메이션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7.01.04 개봉
86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로저 알러스, 질 컬튼, 안소니 스타치
주연
(주연) 마틴 로렌스, 애쉬튼 커처
누적관객
엉뚱한 녀석들의 짜릿한 모험이 시작된다!

엉뚱한 두 녀석의 짜릿한 모험이 시작된다!

부그(마틴 로렌스)는 400kg가 넘는 엄청난 덩치와는 달리 산악관리인 베스가 키우는 바람에 야성을 잊어버린 귀차니스트 야생곰. TV와 쿠키를 좋아하고 안락한 생활에 젖어있던 부그는 우연히 포악한 사냥꾼 쇼(게리 시니즈)에게 잡혀 사경을 헤매던 사슴 엘리엇(애쉬톤 커쳐)을 구해주면서 상상도 못했던 모험에 동참하게 된다. 집보다 야생생활이 훨씬 짜릿하다는 엘리엇의 유혹에 넘어간 부그는 ‘야생곰한텐 너무도 거친 숲속 생활’에 내던져지고, 초강력 개성파 야생동물들한테도 적응하기 힘든 마당에 사냥시즌까지 시작되기에 이른다. 이제 부그는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엘리엇과 다른 동물들과 함께 살아남기 위한 반격을 시작하는데…

【 캐릭터 소개 】

곱게 자란 야생곰, 귀차니스트_ 부그

애지중지 돌봐주는 산악관리인 베스에게 곱게 자란 부그는 재주는 물론 사교와 화술에도 능한 야생곰. 푸근한 외모에 딱 어울리는 훈남 스타일이기도 하다. 엘리엇을 만나기 전까진 더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냈지만 지금은 거친 숲속에 내동이쳐진 마당에 사냥시즌까지 시작되는 바람에 전전긍긍.

뿔이 부러져도 절대 기죽지 않는 개성파 왕따_ 엘리엇
짝사랑하는 암사슴 지젤을 어떻게 꼬셔볼까 고민하던 차에 난폭한 사냥꾼 쇼의 트럭에 치어 사슴의 상징인 한쪽뿔마저 부러져버린 가련한 신세지만 절대 기죽지 않고 꿋꿋하게 유머를 날려대는 개성파 야생사슴 엘리엇. 사람들을 놀래킨 부그와의 ‘편의점 습격사건’ 이후 요주의 야생동물로 딱 찍히기까지… 숲속 야생생활에 빠삭한 척 하지만 사실은 길치.

숲속의 편의점? 뭉쳐도 숨고, 흩어져도 숨는 왕소심 토끼단
짱돌이 필요하세요? 토끼단이 있습니다! 휴지가 필요하세요? 토끼단이 있습니다! 숲속 누구나에게 편의점처럼 요긴하게 쓰이는(?) 토끼단. 위기가 닥칠 때마다 가슴 졸이며 뭉쳐도 숨고 흩어져도 숨는 왕소심이지만 <부그와 엘리엇>에서 뜻밖의 반전을 선보일 예정.

‘친구~’ 한마디에 죽고사는 외로운 고슴도치
모두에게 오픈 마인드, 나긋나긋 친절하지만 타고난 가시 때문에 주변에 친구 하나 없는 외로운 고슴도치. 오늘도 아픔주지 않고 포옹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 중인 그에게 ‘친구~’라는 한마디는 목숨까지 걸 수 있는 최고의 주문.

콧대높은 완벽주의자 비버, 라일리
숲 한가운데 나무댐을 짓는 중인 콧대높은 완벽주의자 비버. 빈틈없이 완성을 앞둔 댐이 불의의 사고(?)로 무너져버리자 인간들에게서 전기톱을 훔치고 포악한 본성을 드러낸다. 니들 이제 다 죽었어~~! 근데 나무를 일일이 이빨로 갈아내지 않아도 되니까 정말 편한데!

아무나 일촌은 사양, 숲속 스캔들의 주인공_ 지젤
이름만큼 아름답고 우아한 암사슴 지젤은 재치까지 겸비한 숲속의 퀸카. 도도한 매력으로 몸짱사슴 이안, 엘리엇과의 삼각관계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다. 과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주인공은 누구?

우리의 소원은 V라인! 꽥꽥소리 처량한 청둥오리 콤비
그저… 하늘을 날고 싶었다. 그랬는데… 사냥꾼들 때문에 달랑 두마리 콤비만 살아남는 바람에 V라인 비행은 머나먼 소원이 되버렸다. 꽥꽥소리 유난히 처량하게 느껴지는 가운데 부그와 엘리엇을 만나 재기를 결심하게 되는데…

조그만 체구지만 사실상 숲속의 보스? 성격까칠 야생 다람쥐_ 맥스퀴지
항상 스코틀랜드 귀족 출신임을 내세우는 까칠한 야생 다람쥐들의 리더. 누가 나뭇가지 하나만 건드려도 엄청난 사투리와 함께 공격 모드로 돌변한다. 조그만 체구라고 얏잡아봤다간 그날로 도토리 어택 받기 딱 좋다.

몸짱의 비밀, 어딘가 구린 리더_ 이안
항상 멋드러진 행진곡 음악과 함께 등장하는 몸짱 사슴. 사슴 무리의 대형과 간지를 중시하는 허례허식형 리더여서 허약한 엘리엇을 무리에서 왕따시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하지만 넘 완벽해서 어딘가 구린 것도 사실.

그녀가 긴장하면 온숲속이 몸살… 숲속의 줄무늬 시스터즈 스컹크
수다쟁이 ‘줄무늬 시스터즈’. 사실 숲속에서 진짜 조심해야 할 동물은 곰이나 호랑이가 아니라 스컹크라는데… 늘씬한 체구와 탐스런 꼬리 아래 숨겨진 핵가스의 위력은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그의 커밍아웃은 무죄! 난 더이상 애완견이 아니다_ 미스터 위니
잘나가는 애완견에서 한순간에 숲속의 전사로 커밍아웃한 용감한 강아지 미스터 위니! 지금까지의 재롱에서 벗어나 숲속 친구들, 특히 맥스퀴지와 함께 용맹한 한떨기 전사로 다시 태어났다. 지금까지 길들여진 자신의 삶이 거짓이라 외치며 엄청나게 빠른 적응력을 과시한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