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도쿄 느와르(2004)
Tokyo Noir | 평점7.4
메인포스터/필증확인
도쿄 느와르(2004) Tokyo Noir 평점 7.4/10
장르|나라
드라마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7.12.14 개봉
128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이시오카 마사토, 쿠마자와 나오토
주연
주연 요시모토 타카미, 나카무라 아이미, 요시노 키미카, 세키 아야
누적관객
181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일본 도쿄의 밤을 살아가는 세 여자의 은밀한 비밀 이야기!

Part1 BIRTHDAY

인터넷 회사에서 12년 동안 일해 온 기타지마 (요시모토 다카미 분).
회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어느 날 그녀는 베일에 싸인 헤어 디자이너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는 초라한 행색의 기타지마를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시킨다. 그리고 그녀에게 고급 호텔에서 남자를 만나는 일을 해보라고 권유한다.

Part 2 GIRL'S LIFE
남자친구 토모야한테 버림받은 대학생 마유키(나카무라 아이미 분)는 안마 시술소에서 3개월째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이러한 생활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고 있던 미유키 앞에 토모야가 찾아와 용서를 구하고 그의 말과 태도로 인해 그녀의 감정은 다시 요동치기 시작한다.

Part 3 NIGHT LOVERS
나오(요시노 키미카 분)는 자신 앞에서 갑작스레 사라진 남자친구 유지를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애타게 남자친구를 찾던 나오는 우연히 인터넷에서 자신과 이름이 같은 여성을 발견하게 되고 그 여자의 글을 읽으며 자신과 유지의 관계에 대해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여성의 지위가 향상되고 누구도 여성에게 결혼을 강요하지 못할 세상이 되었지만 사회는 전반적으로 남성 우월주의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남성들이 이 문제를 자각하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대다수의 여성들은 심적 만적을 위해서 전통을 고수하는 남자들한테서 눈을 떼야만 한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현대 여성들은 학교나 직장에서 요구하는 것을 떨치고, 밤에 이루어지는 섹스 산업을 위안으로 삼는다. 여기서 ‘섹스 산업’이란 아무나 쉽게 발을 들여놓을 수 있는 서비스를 총칭한다 – 누구나 몇 개월 동안 이 세계에 발을 들여놨다가 마음대로 그만둔다. 돈도 무시할 수 없는 이유가 되겠지만 현대 일본의 불확실성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여성들도 있다. 주인공들은 이중성을 드러내면서 자신을 탐험하며 남성의 성에 눈뜨고 성장해간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