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디레일드(2005)
Derailed | 평점6.9
디레일드(2005) Derailed 평점 6.9/10
장르|나라
드라마/스릴러
미국, 영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17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미카엘 하프스트롬
주연
주연 클라이브 오웬, 제니퍼 애니스톤

가정적인 남편 찰스 샤인은 언제나처럼 시카고행 8시 43분 열차를 타야하지만, 실수로 열차를 놓치게 되면서 매혹적인 여인 루신다를 우연히 만난다. 가정이 있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하게 끌리고 데이트로 시작한 그들의 만남은 불륜관계로 발전한다. 그러나 이때 낯선 남자 필립이 끼어들어 권총을 겨누며 이들을 협박하게 되고 찰스는 범죄의 세계와 만나게 되는데...

<디레일드>는 매혹적인 여성에게 이끌려 불륜의 관계를 가지려다 이를 빌미로 협박을 당하게 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물이다. 이 작품은 원작인 제임스 시겔의 소설을 바탕으로 스웨덴 영화 <이불>의 연출과 <깝스>의 각본가로 다재다능한 재능을 인정 받았던 스웨덴 미카엘 하프스트롬 감독이 연출을 담당했다. 그는 <디레일드>에서 예술적인 안목으로 캐릭터의 심리적인 흐름과 영화 전체의 심리적인 틀을 감각적이고 자연스럽게 연결 시키며 서스펜스 스릴러로서의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디레일드>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킹아더>, <클로저>의 클라이브 오웬이 평범한 가장에서 한 순간의 실수로 말미암아 협박에 시달리는 주인공 찰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그는 남자다운 카리스마가 녹아있는 깊이 있는 연기와 더불어 유약하고 섬세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기해내며 흡입력 있는 연기를 펼친다. 또한 찰리와 사랑에 빠지는 루신다 역에는 인기 청춘 드라마 <프렌즈>의 주인공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제니퍼 애니스턴이 맡아 지적이고 매력적인 연기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증오>, <오션스 투웰브>의 뱅상 카셀과 <아미티빌 호러>, <앨리어스> 시리즈의 멜리사 조지, 힙합 그룹 `우 탕 챈`의 멤버인 RZA 등이 출연해 작품의 팽팽한 긴장과 재미를 더한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