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정사 3

플레이어 예고편 외 1편

영화 메인 탭

정사 3(2001)
Me and Morrison, Minä ja Morrison | 평점5.0
정사 3(2001) Me and Morrison, Minä ja Morrison 평점 5.0/10
장르|나라
성인
핀란드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5.05.13 개봉
91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렌카 헬스테트
주연
주연 이리나 비요크룬드, 새무리 에델만

우연히 잠자리를 같이 하게 된 도시의 두 방랑자들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
미스테리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다.
몽상 속에 사는 것은 눈앞의 현실을 직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달콤하기 마련.
밀라는 자기보다 두서너 살 나이 많은 홀아비, 아키 (새무리 에델맨 분)를 만나게 된다.
비극적인 과거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미스터리를 지닌 아키야말로 바로 밀라의 이루어 질 수 없는 꿈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그런 남자임에 틀림없었다.
이 정열적인 러브 스토리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병적으로 매달리고 자신들이 공유하고 있는 꿈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그러나 이들의 허상에 가득 찬 로맨스와 행복한 가정은 급속도로 파탄을 항해 치닫고....
그들은 거짓말로는 현실을 자기들이 원하는 대로 변화 시킬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사랑조차도 충분하지 않을 때 과연 남겨진 것은 무엇인가? 라는 난문에 봉착하게 된 밀라와 아키.
두 사람 중 하나라도 무언가를 포기하고 변화 시키려는 욕구 내지는 힘을 가지고 있는가?

밀라와 아키의 관계는 급속도로 발전하여(정사는 점점 격렬해지고), 대부분의 시간을 둘이 함께 보내거나 조나스를 즐겁게 해주는 것을 찾는 것으로 보낸다.
그러나 밀라는 발트 제국으로부터 마약을 밀수하는 갱단과 관련된 아키의 위험스러운 비밀을 알게 된다.
밀라(이리나 브욜크런드 분)는 새로운 것에 호기심 많고, 순진하면서도 불안정한 여인으로 바야흐로 소녀에서 여인으로 탈바꿈할 시점에 놓여 있었다.
북유럽을 떠나 행복을 찾기를 꿈꾸고 있었으나 그런 자기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아무것도 준비된 게 없었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