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거칠마루 (2005) Geochilmaru 평점 7.4/10
거칠마루 포스터
거칠마루 (2005) Geochilmaru 평점 7.4/10
장르|나라
액션/드라마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5.09.15 개봉
87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김진성
주연
(주연) 장태식, 유지훈, 권민기
누적관객
무.림.지.존. 최강을 원한다!

거칠마루가 나타났다!!
내로라하는 무술인들이라면 빠지지 않고 들른다는 무협사이트 ’무림지존’에, 최고 실력자로 알려진 ‘거칠마루’라는 존재가 드디어 스스로를 보여주겠다는 공지를 띄운다. 벌써 몇 대째 전승되었다는 고수이자 달인, ‘거칠마루’는 아무도 정체를 모르지만 높은 인격과 무술 능력을 갖췄다고 알려진 불가사의한 존재. 마침 온라인상에서는 ‘거칠마루’가 실재하느냐에 대한 여부를 두고 공방전이 벌어지던 차였다.

초대받은 8명…
목적지를 모르는 여행에 참여하게 된 8명의 고수들. 자기 분야 최고를 자랑하는 이들이 ‘거칠마루’를 찾는 여행에 초대되었다. 각각 연마한 무술 만큼이나 성격과 목적이 상이한 이들이 한 차를 타고 여행하다 보니 온갖 신경전과 설전이 벌어지는데… 결국 도착한 강원도 어느 산 속에서, 그들은 ‘거칠마루’로부터 어떤 방식으로든 다른 모두를 이겼다고 인정되는 한 사람에게만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는 전갈을 듣는다.

그리고 결투!!
목걸이 하나씩을 나눠 목에 건다. 처음 만나는 이와 싸워, 이기는 자가 상대의 몫을 갖는다는 규칙을 세운 그들은 이제 사방으로 흩어져 결투를 준비한다. 몸과 몸이 부딪치며 각 사람의 모든 것이 드러나는, 계속되는 결투, 결투! 센 바람이 부는 산마루에서, 8개의 목걸이를 움켜쥐고 피투성이 녹초가 되어 남은 한 사람. 그는 이제 ‘거칠마루’를 기다린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