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하나부사(1996)
Close Your Eyes and Hold Me, 目を閉じて抱いて | 평점7.0
$movie.getMainPhotoAlt()
하나부사(1996) Close Your Eyes and Hold Me, 目を閉じて抱いて 평점 7.0/10
장르|나라
로맨스/멜로/성인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4.12.27 개봉
9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이소무라 이츠미치
주연
주연 다케다 쿠미코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 되어 버린 사랑 …

평범한 샐러리맨 ‘아마네’
약혼녀 ‘쥬리’와 결혼을 앞두고, 직장 동료들과 어울리며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
어느날 운전 중에 갑자기 뛰어든 한 여인을 차로 치게 된다.
그녀가 입원을 한 병실을 찾아간 ‘아마네’에게 그녀가 던지는 말.
“이왕이면 제대로 치어 주길 바랬는데...”
병원에서 말없이 퇴원 해버린 그녀를 가끔씩 생각 하고 그리워 하던 그는, 퇴근길에서 우연히 그녀를 발견하고 뒤를 쫓게 된다.

유혹의 도미노가 시작된다 !

뒤쫓아 도착한 고급 클럽에서 만난 그녀는 ‘하나부사’라 여자였고 그녀는 <뉴하프>였다.
그녀의 정체에 놀라면서도 ‘하나부사’가 풍기는 묘한 매력에 빠져 들고만 <아마네>.
그녀의 유혹에 둘은 자연 스럽게 사랑을 나누게 되고 ‘하나부사’가 이끄는 관능의 세계는 지금껏 경험 하지 못한 것으로, 때로는 남자가 되고 때로는 여자가 되어 자신을 자극하는 ‘하나부사’에게 아마네는 점점 빠져든다.
‘아마네’로 부터 이별을 통보 받은 ‘쥬리’는 그 원인이 ‘하나부사’란 여자 때문인 것을 알고, 직접 그녀를 만나러 갔지만 오히려 아픈 마음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하나부사’의 유혹에 넘어가 그녀 마저도 ‘하나부사’의 성의 노예가 되어간다.
‘쥬리’는 ‘아마네’를 되찾고 싶은 일념에 자신이 ‘하나부사’에게 강간 당했다고 호소 하지만, ‘아마네’는 상대도 해주지 않고 더욱 ‘하나부사’에게 집착을 하게 된다.
<뉴하프> 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집요한 애정을 보이는 ‘아마네’에 한계를 느끼고 ‘하나부사’는 이별을 결심하지만 결국 그들은 헤어지지 못한다.
그런 둘에게 ‘쥬리’가 임신을 했음을 알린다.
그러나 ‘아마네’는 그것을 무시 해버리자, 수면제를 먹은 ‘쥬리’는 병원으로 실려 가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