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카페 뤼미에르(2003)
Cafe Lumiere, 珈琲時光 | 평점7.4
$movie.getMainPhotoAlt()
카페 뤼미에르(2003) Cafe Lumiere, 珈琲時光 평점 7.4/10
장르|나라
드라마
일본, 대만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5.10.20 개봉
108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허우 샤오시엔
주연
주연 히토토 요우, 아사노 타다노부
누적관객
9,229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깜박 눈을 떴을 때
친구보다, 연인보다, 더 편안한 그가
내 앞에 서 있었습니다 …

이 순간을 사랑합니다

여행에서 돌아온 여자

한가롭고도 따가운 여름 햇살 아래 거미줄처럼 얽힌 전철이 지나다니는 동경..
대만 여행에서 막 돌아온 프리랜서 작가 요코는 타카자키의 부모님댁에 찾아가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리고 며칠을 한가로이 보내다 동경으로 돌아온다. 아이의 아버지인 대만인 남자친구와는 결혼할 생각이 없고 그냥 미혼모가 되겠다는 요코에게 부모는 당황하고 몹시 염려하지만 어떻게 말해야 할지 어색하기만 하다.

그 자리에서 지켜보는 남자
2대째 이어 고서점을 운영하는 하지메는 자료를 찾으러 서점을 자주 찾던 요코와 지금은 절친한 친구 사이로 지낸다. 시간이 날 때마다 갖가지 전철 주변의 소음을 녹음하는 취미를 지닌 철도 매니아 하지메를 위해 요코는 대만에서 사온 옛날 철도운전사의 회중시계를 선물한다. 그들은 이제 대만 출신의 일본 음악가 ‘장웬예’ 에 대해 함께 조사하고 그가 자주 찾던 동경의 옛 장소를 찾아다닌다. 취재 중 현기증을 느낀 요코는 하지메에게 임신 사실을 털어놓고 요코를 좋아하던 하지메는 약간 동요하지만 결국 자신의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옆에서 요코를 지켜볼 뿐이다.

새로운 생명의 잉태 , 부모님의 걱정 속에 불안한 요코는 하지메의 조용하고 사려깊은 배려에 따뜻함을 느끼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