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이지 섹스, 이지 러브(2003)
$movie.getMainPhotoAlt()
이지 섹스, 이지 러브(2003) Easy 평점 7.3/10
장르|나라
로맨스/멜로/드라마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7.09.21 개봉
99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제인 와인스톡
주연
주연 마거리트 모로, 브라이언 F. 오번

“섹스는 쉬운데,
사랑은 뭐 이리 어려워?”


제임미 해리스는 제품에 상품명을 지어주는 일을 하는 젊은 워킹걸이다. 그녀는 성생활에 있어서 난잡하리만큼 개방적인 스타일이다. 일을 같이 하는 미스터 웡스를 비롯해서 그녀의 섹스 파트너는 다양하다. 자신의 남자친구와 일편단심 사랑을 키워가는 그녀의 언니와는 전혀 다른 라이프 스타일이다.

제이미는 어렸을 때, 자살을 한 그녀의 엄마를 그리워하고, 그녀의 아버지는 아내의 죽음을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하며 딸들과 사이가 좋지 않다. 어느 날, 제이미는 그녀가 대학을 다닐 때 담당 교수였던 존을 만나 데이트를 시작하고 그녀가 찾던 진정한 사랑이라고 믿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예전 부인에게서 자유롭지 못한 존과 헤어지게 된다. 그러는동안 우연히 그녀는 믹이라는 TV 쇼 진행자를 만나게 되고 그들은 대화가 잘 통하는 친구가 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자유분방한 생활을 하는 제이미에게 믹은 거리를 두려고 하는데…….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에 노미네이트된 새로운 감각의 로맨스
<이지 섹스, 이지 러브>는 매력적이고 자유분방한 젊은 싱글 여성이 한번도 만나 본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남자를 만나면서 자신에게 진정으로 어울리는 짝은 누구인가를 생각하고 스스로를 변화시키려는 로맨스 드라마이다. 그 동안 우리가 보아왔던 로맨틱 코미디의 여주인공들처럼 새침하지도, 순진하지도, 그렇다고 남자 하나만을 바라보지도 않는 능동적이고 당찬 여주인공은 신선하다. 2004년 선댄스 영화제는 이러한 새로운 감각의 로맨스에 주목했다. 최우수 작품상에 해당하는 ‘심사위원 대상’에 노미네이트된 <이지 섹스, 이지 러브>는 지명도 높은 감독의 작품도 아니고 스타도 없는 영화이지만 모두가 주목하는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독특한 등장인물들의 캐릭터와 개성 강한 스토리텔링, 그리고 리얼한 섹스신이 어우러진 지적인 로맨틱 드라마
<이지 섹스, 이지 러브>의 연출을 맡은 제인 와인스톡 감독은 영화 속 섹스신에 대해서 리얼함을 추구했다고 말한다. 섹스가 없는 연인 관계는 비현실적이 듯이 로맨틱한 무드로만 채워져 있는 섹스신이야말로 비현실적이고 추상적인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래서 이 영화의 섹스신은 누구나 공감할만한 대사와 리얼한 상황들로 가득하다. 그리고 등장인물 모두가 확실한 캐릭터를 가지고 개성 강한 스토리텔링을 탄탄하게 구축하고 있다. 현대의 남녀관계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색다른 해석을 보여주면서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인가에 대한 지적인 해답을 내놓고 있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