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S 다이어리 (2004) 평점 6.1/10
S 다이어리 포스터
S 다이어리 (2004) 평점 6.1/10
장르|나라
코미디/로맨스/멜로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4.10.22 개봉
104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권종관
주연
(주연) 김선아
누적관객
흥분하라! 2004년 겨울, 그녀의 S 다이어리가 열린다.
김선아 + 김수로 + 이현우 + 공유
내가 공짜여서 사랑했니?

****년 **월**일
나, 나지니 오늘 인생 네 번째 실연 당하다!


찬이랑 완전 끝장 났다. 그것도 1주년 기념일에... 자존심 상하지만 여자인 내가 커플링까지 준비했다. 근데, 이게 왠 마른 하늘에 날벼락? 내가 자기를 갑갑하게 한다고? 도대체 뭐가? 어째서? 너무 무신경해서 트집 좀 잡았더니 내 지난 남자들까지 들먹이면서 날 사랑한 적이 있었는지 가서 물어보란다. 그래 가서 물어 볼꺼다. 내 다이어리 안에 숨쉬고 있는 1,2,3번 남자들, 쫌만 기다려라! '내 아름다웠던 사랑의 추억, 반드시 증명해 주고야 만다! '

****년 **월 **일
추억의 옛 남자들과 드라마틱한 재회! 를 꿈꾸었지만...


내 다이어리 속 남자들이 진짜 내가 오늘 만난 남자들과 동일 인물인걸까? 완벽했던 첫사랑 구현오빠, 터프하고 믿음직스러웠던 정석오빠, 귀엽고 쿨한 유인이, 도대체 그 멋진남자들은 어디로 갔냔 말이다. 오늘 보니 비겁하고 쫌스럽고 게다가 싸가지마저 없다. 최소한의 예의도 없는 인간들. 날 사랑한적이 없다고 오리발을 내밀어? 그럼 그 세월동안 날 왜 만났고, 잠은 왜 잤는데? 두고 봐. 기필코 니네가 한 만큼 똑같이 돌려주고야 말겠어. '내 다이어리만큼 완벽한 증거는 없다! 니네들, 꼼짝없이 다 죽었어!'

Special 시선을 사로 잡는 특별한 기획

시작부터 남달랐다!


S 다이어리는 2002년 '싸이더스 HQ 시놉시스 공모전'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대상을 차지한 '전도연의 섹스 다이어리'에서 출발했다. 제목부터 범상치 않았던 이 시놉시스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기 발랄함이 높은 점수를 얻어 충무로 화제의 프로젝트로 급부상했다. 원안의 신선한 설정은 그대로 살린 채, 독특한 색깔을 더해 새롭게 태어난 S 다이어리는 비밀스런 연애사를 꼼꼼히 기록하는 여주인공 '지니'가 과거의 남자들을 찾아가며 펼치는 흥미진진하고 유쾌한 코미디. 웃음 속에 사랑과 이성, 그리고 성에 대한 담론이 재치 있고 솔직하게 녹아 있는 특별한 영화가 될 것이다.

Sensitive 새로운 스타일, 제대로 필 꽂힌 절대감각 코미디

S 다이어리가 약속하는 웃음은 수준이 다르다!

십원 짜리 난무하는 코미디, 망가지고 엎어져서 동정심으로 웃게 만드는 뻔한 코미디가 아니라는 말씀. S 다이어리는 평범한 코미디임을 거부한 채 다양한 장르의 매력이 '지니'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코믹, 버라이어티하게 변주 될 예정이다. 연애의 두근두근 로맨틱함, 상상을 자극하는 알싸한 섹시함, 엉뚱한 여주인공의 환타지, 그리고 중반 이후 남자들을 향한 복수 장면에서는 스릴마저 느껴지는데. 공감어린 미소에서 통쾌한 폭소까지 관객에게 갖가지 색깔의 웃음을 선사할 S 다이어리는 새로운 스타일, 톡톡 튀는 재미가 살아 숨쉬는 독특한 색깔의 감각적인 코미디를 지향한다.


Secret & Sexy

일기는 훔쳐봐야 제 맛, 그녀의 섹시한 비밀이 공개된다!

그녀의 일기는 위험하다! 연애의 시작과 설레임, 스킨쉽의 진도상황, 섹스 만족도, 나를 감동시킨 상대방의 말말말? 등 그녀의 다이어리는 연애에 대한 달콤하고 섹시한 모든 것이 담겨진 살아있는 기록이다. 동시에 첫번째, 두 번째, 세 번째...그리고 현재까지 그 동안의 남자들을 비교 분석해 볼 수 있는 냉정한 성적표이기도 하다.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섹시한 연애 기록은 관객들에게 타인의 연애와 알다가도 모를 여자의 심리를 남몰래 훔쳐보는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여자들에게는 깊은 공감과 대리만족을, 남자들에게는 자신들이 평가되고 기록되고 있다는 섬뜩한 위기감을 안겨 줄 S 다이어리는 여자들의 솔직한 다큐멘터리인 동시에 남자들에게 재난을 예고하는 판도라의 상자가 되지 않을까.

Sweet & Strong

엉뚱한걸 사랑스러운걸 강한걸! 새로운 여성 캐릭터 탄생


그녀는 특별하다! S 다이어리의 '지니'는 스물 아홉의 나이에도 여전히 사랑에 대한 판타지를 키워가는 천진난만한 여자. 사랑하면 모든 게 용서된다고 믿는 촌스러운 애정관의 소유자이자 쿨(cool)한 것과는 완전히 담쌓은 캐릭터다. 그러나,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 아름답게 간직해 오던 사랑의 추억이 끝장나는 악몽의 순간을 기점으로 그녀는 새롭게 태어난다. 뻔뻔한 옛 남자들이 박살 낸 추억을 부둥켜 안고 눈물 짓는 대신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남자들을 향해 용감하게 복수를 감행하는 강한 여자로 변신, 남자들에게 뜨거운 맛을 보여주는데. 자신을 아끼고 스스로를 당당하게 지켜낼 줄 아는 여성 캐릭터가 살아 숨쉬는 S 다이어리는 사랑스럽고 에너지 넘치는 '지니'가 이끌어가는 통쾌한 코미디이자 연애의 과정에서 성숙해가는 한 여자의 성장 드라마를 담아내려 한다.

Star 짱짱한 남자들이 김선아 앞에 무릎을 꿇었다!

'내 사랑을 받아주오'


충무로 퀸 김선아 앞에 내노라 하는 남자 배우들이 줄을 섰다. 발랄함과 섹시함, 그리고 당당함을 고루 갖춘 김선아는 S 다이어리의 히로인으로 처음부터 제작진의 캐스팅 1순위였다. 그녀의 사랑을 받기 위해 개성파 코믹 배우로 한참 줏가를 올리고 있는 김수로, 20대 미혼 여성들 사이에 최고의 드림 가이로 통하는 이현우, 얼짱 몸짱 신드롬의 한 가운데 서 있는 신예 공유가 달려왔다. S 다이어리는 충무로 최고의 코믹 여배우 김선아를 비롯, 여자 관객들의 취향을 고루 만족시킬 멋진 남자 배우들의 캐스팅이 더해져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킬 것이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