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사무라이픽션 2 - 적영 (2001) SAMURAI FICTION : RED SHADOW, 赤影 평점 3.6/10
사무라이픽션 2 - 적영 포스터
사무라이픽션 2 - 적영 (2001) SAMURAI FICTION : RED SHADOW, 赤影 평점 3.6/10
장르|나라
액션/어드벤처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7.05.24 개봉
108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나카노 히로유키
주연
(주연) 안도 마사노부
누적관객
강렬한 비트와 액션
일본 최강 닌자로 돌아왔다

1545년.
전국 다이묘(大名)들이 피로 피를 씻는 전쟁에 몰두하고 있을 무렵, 그들에게 고용된 닌자들 역시 매일매일 격렬한 사투를 벌여야만 했다. 카게(影) 일족으로 알려진 닌자 집단 역시 그 중의 하나.

그들은 대대로 "무적의 강철(無敵の鋼)"이라고 하는, 어떤 물질보다도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금속으로 무기와 방어도구를 만들어 사용하는 한편 수많은 닌자술을 지니고 있었다.

그러나 세월이 흘러 무적의 강철은 사라지고, 닌자술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도 점점 줄어 지금은 두령인 백영(白影, 다케나카 나오토)과 적영(赤影, 안도 마사노부), 청영(靑影, 무라카미 준), 아스카(飛鳥, 아소 구미코)라는 세 명의 젊은 닌자만이 남아있을 뿐이다.

카게 일족은 전국 다이묘 토고(東鄕)에게 고용되어 성실하게 모든 임무를 수행한다. 그러나 그 임무라는 것과 "빛나는 평화의 세계를 위해 그림자가 되어 일한다"는 카게 일족에게 대대로 내려오는 교훈과의 사이에 괴리가 있음을 느낀 적영을 비롯한 젊은 닌자들은 고민하기 시작한다. 그런 와중에 적영 일행은 알 수 없는 어떤 위험을 느끼면서도 쿄고쿠(京極)성에 잠입한다.

그 곳에서 적영 일행은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다른 닌자들과 목숨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