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섹스 몬스터(1999)
Sex Monster | 평점8.5
섹스 몬스터(1999) Sex Monster 평점 8.5/10
장르|나라
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마이크 바인더
주연
주연 마리엘 헤밍웨이, 마이크 바인더

마티와 로라는 집과 정원, 차, 성공적인 사업까지 행복한 생활을 한다. 그러나 마티는 그들의 결혼생활과 성생활에 신선한 충격을 줄 수 있는 무언가를 시도하고 싶어한다. 그가 마음속으로 생각한 것은 다른 여자와 자신의 아내가 새로운 관계를 맺는 것이다.

그들이 관계를 맺으면 마티는 그들의 즐거움을 나눠보기를 원하는 것이다. 결국 마티는 로라에게 여자가 여자를 더 잘 만족시킬 수 있다는 ‘여성 상위 이론’을 설명한다.

마지못해 로라는 동의하고, 동성애를 시도했다 결국엔 푹 빠지게 된다. 로라는 마티의 비서와 자신의 미용실 동료, 동네 여자들과, 마티의 사업 동료의 아내를 유혹한다. 마티는 자신이 “꿈의 실현”이라고 생각했던 일을 즐긴 후 자신의 아내가 자신보다는 다른 여자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깨닫는다.

마티는 로라가 자아의식이 강해지고 자기 자신의 행복과 자유를 찾은 것에 기뻐하지만, 침실에서 자신은 소외된 기분을 느낀다. 마티는 로라를 ‘섹스 몬스터’로 만들어 버린 것이다. 그 후 마티는 항문에 종기가 생겨 간단한 수술을 받게 된다.

이 일로 로라는 마티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다른 여자와는 더 이상의 관계를 맺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한다. 하지만 마티는 투자를 받아야 할 데이브 펨브룩과의 사업이 잘 되지 않자 로라에게 데이브의 아내인 에비과 잘 지내달라고 부탁한다.

에비와 친하게 지내던 중 에비는 로라를 유혹하게 되고 이를 오해하게 된 데이브는 마티 부부에게 추긍을 하고 화를 낸다. 그런 일련의 사건이 마무리 된 뒤 마티와 로라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고, 로라는 마티에게 남자와 동성애를 해보라는 농담반 진담반의 새로운 제안을 하고…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