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그녀를 믿지 마세요 (2004) Don't Believe Her 평점 8.5/10
그녀를 믿지 마세요 포스터
그녀를 믿지 마세요 (2004) Don't Believe Her 평점 8.5/10
장르|나라
코미디/로맨스/멜로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4.02.20 개봉
115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배형준
주연
(주연) 김하늘, 강동원
누적관객
이 여자를 사기죄로 고발합니다!
어머머머... 난 사랑이었어!!

이것이 마지막 두부!
구라쟁이 그녀,
2004년 사기돌풍을 몰고온다!

안녕하세요, 김하늘이라고 해요
뻥치시네!!

귀여운 사기꾼,시골청년 약혼녀로 둔갑한 기막힌 사연

불신의 시대에도 대한민국 남녀노소는 그녀 말 한마디에 넘어간다

깜찍한 외모, 순수한 미소, 유려한 말솜씨..100% 완벽美를 자랑하는 그녀, 영주
하지만 그녀 본색은 고단수 사기경력으로 별을 달고 있는 터프걸. 영주는 가석방 심사를 탁월한 연기력으로 가볍게 통과한다. 출감하자마자 영주는 유일한 혈육인 언니결혼선물로 준비해둔 목공예 기러기 한쌍을 들고 부산행 기차에 오르는데…

잠자는 사기꾼 건드린 순진男, 대한민국 최고신용불량자(?) 되다

한편, 용강마을 약사인 희철 역시 여친에게 프로포즈할 반지를 들고 부산으로 가던 중 영주를 만나게 된다. 첫 만남부터 영주에게 치한으로 오인 받아 죽도록 맞는 것도 모자라 낯선 남자에게 반지까지 소매치기 당한 희철. 가석방 중인 영주는 도둑으로 몰리지 않기 위해 다시 반지를 찾아주려 하지만 이 와중에 그녀의 짐 가방과 희철의 반지가 뒤바뀌고 만다.

내 가방 돌려주면, 순순히 간다! VS 너 때문에 꼬인 내 인생, 돌려줘!

잃어버린 가방을 찾아야 한다는 일념 하에 용강마을에 들어선 영주. 하지만 한번 꼬인 것이 어디 쉽게 풀리랴. 희철의 가족들은 반지를 가지고 나타난 영주를 희철의 애인으로 오인하고 진실을 밝히기엔 뒤가 깨림직한 그녀는 결국 약혼녀 연기에 돌입하고 만다.

여친에게 프로포즈도 못하고 집으로 돌아온 희철은 영주의 의도치 않은 사기극에 분노하지만 이미 한발 늦은 상태. 희철은 가족 뿐 아니라 마을 사람들에게 순진한 여인을 버린 파렴치한으로 찍히고 마침내 집에서 쫓겨나는 신세가 된다.
이제 영주와 희철, 진실과 거짓의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