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불사정미(2001)
Bullets Of Love, 不死情謎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불사정미(2001) Bullets Of Love, 不死情謎 평점 0.0/10
장르|나라
액션
홍콩, 중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0분
감독
감독 유위강
주연
주연 여명, 세토 아사카

홍콩 경찰 샘과 그의 동료는 불법 밀입국 조직의 우두머리인 나이트를 체포, 남아시아의 불법 밀입국 조직을 성공적으로 와해시킨다. 샘의 약혼녀인 앤은 나이트의 사건을 맡아 법정에서 그가 저지른 죄를 낱낱이 밝혀내 처벌을 무겁게 하려 하지만 나이트클럽의 변호사는 권모술수를 써서 그의 죄를 축소하려고 한다. 결국 3년 형만을 선고받은 나이트는 앤과 샘에게 복수할 것을 다짐하고 동생 데이를 시켜 킬러를 모색한다.

한편, 이들의 음모를 모르는 앤과 샘은 모든 것을 잊고 파리로 여행을 떠난다. 그들을 죽일 생각으로 호시탐탐 기회를 넘보던 킬러는 시간이 흐를 수록 샘에 대한 사랑이 싹튼다. 결국 쇼핑몰에서 앤을 죽이고 샘을 살려두는 킬러. 샘은 이번 일로 인생에 회의를 느끼고 홍콩을 떠나 럼마 섬에 가서 작은 술집을 연다. 2년 후 일찍 풀려나온 나이트는 직접 샘을 죽일 것을 결심하고 이를 모르는 샘은 섬에서 앤과 닮은 일본 관광객을 만나 다시 한번 사랑에 빠진다.


홍콩 강력범죄 수사대는 불법입국을 조직적으로 주도하는 조직에 대한 실마리를 포착하고 수사에 들어간다. 주인공 샘은 이 수사대의 일원으로 작전에 투입되고, 수사대는 불법입국 조직의 보스인 나이트를 체포하는 데 성공한다. 나이트의 조직은 동남 아시아 일대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조직이었다. 샘은 약혼녀이자 검사인 앤과 함께 나이트의 범죄 행위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나이트의 변호사 측도 만만치 않아 결국 나이트의 범죄 사실은 부분적으로만 입증된다. 3년형을 언도 받고 수감된 나이트는 동생인 데이에게 샘과 앤에 대한 복수를 명령한다. 한편 샘과 앤은 파리로 여행을 떠나고, 데이가 보낸 킬러가 그들을 뒤쫓는다. 정체불명의 이 ‘여자’ 킬러는 아이러니 하게도 자신의 목표 대상인 샘을 사랑하게 되고 만다. 결국 청부와 사랑 사이에서 갈등 하던 그녀는 샘의 애인인 앤만 처리하게 되는 절충적인 결과를 초래하고 만다.
이 사건을 통해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된 샘은 경찰에서 사직하고, 바를 경영하며 은둔 생활에 들어간다. 2년 뒤, 일상적인 생활을 보내던 샘은 일본 여행객 유라는 여성을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진다. 주체할 수 없는 정열적인 사랑의 불길 속에 샘이 푹 빠져 있을 즈음 과거 자신이 감옥에 집어 넣었던 나이트가 출옥을 하게 되고, 그는 샘의 소식을 듣고 자신이 ‘돌봐 주기로’ 결정한다. 한편 샘은 유에게서 이상한 낌새를 발견하게 된다. <풍운>과 <중화영웅>의 유위강 감독이 여명과 일본 여배우 아사카 세토를 기용해 연출한 액션 멜로.(프로덕션 노트)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