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제3의 제국(1999)
Harsh Realm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제3의 제국(1999) Harsh Realm 평점 0.0/10
장르|나라
SF
캐나다,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60분
감독
감독 제프리 레비, 다니엘 색하임, 클리프 볼, 킴 매너스, 토니 토, 브라이언 스파이서, 래리 쇼
주연
주연 맥스 마티니, 스콧 베어스토우, 테리 오퀸

'제3의 제국: 패쇄구역' - 에피소드1. 미 국방성은 전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HARSH REALM' 속에서 벌어지는 전쟁에 군인들을 참여시킴으로써 새로운 훈련방법을 개발하려고 한다. 그러나 최고 점수를 받은 특무상사 산티아고는 가상의 세게에서 나오지 않고 자신만의 군사국가를 건설한다. 이 상황을 진입하기 위해 미 국방성은 최정예요원들을 선발해 산티아고를 사살하라는 명령과 함께 그 안으로 들여보낸다. 선발된 요원들은 비밀장소로 끌려와 정확한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 채 HARSH REALM에 투입되게 되고, 그동안 그들의 몸은 별도의 장소에 보관돼 가족들에게 조차 알려지지 않는다. 패기만만한 젊은 군인 토마스 홉스도 HARSH REALM에 알 수 없는 세계로 들어온다.
'제3의 제국: 패쇄구역' - 에피소드 2. 현실과 떨어진 가상공간 HARSH REALM에서 살아나갈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은 산티아고를 패배시키는 것이다. 거칠고 혼란스러운 세계에 들어온 홉스는 산티아고의 통치에 반대하는 반항적인 아웃사이더 피노키오를 만나 동행한다. 한편 현실세게에서 홉스의 약혼녀 소피는 군 사령부로부터 홉스가 군사작전 실시중 전사했음을 통보 받는다. 홉스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던 소피는, 장례식장에 나타난 한 여인이 홉스이 죽음에 대해 이상한 말을 남기고 사라지자 그녀가 준 단서를 가지고 진실을 밝히려고 한다.


'제3의 제국: 언더시티' - 에피소드 3. 홉스는 칩 위조 전무가인 프레디를 찾기 위해 피노키오, 플로렌스와 함께 클럽으로 간다. 일행은 플레디를 찾아내지만 싸움에 휘말리고, 혼란속에 출동한 병사들에게 플로렌스가 잡혀간다. 홉스와 피노키오는 프레디와 함께 산티아고 시티로 향하고 그 곳에서 멜 워터라는 남자를 만난 홉스는 격분한다. HARSH REALM 에서 멜은 홉스의 약혼녀인 소피의 연인이었고, 홉스는 멜 때문에 자신의 약혼녀가 죽었다고 생각한 것이다. 피노키오의 설득으로 흥분을 가라 앉힌 홉스는 우여곡절 끝에 현실세계로 나갈 수 있는 통로가 있는 산티아고 시티의 본부로 돌아온다. 그 곳에서 홉스는 약혼녀의 편지를 가져온 인가 포사라는 여인은 만난다. 소피의 생존과 안전을 확인시킨 그녀는 HARSH REALM의 미래를 위해 산티아고와 싸울 수 있는 사람은 홉스 뿐이라면서 현실세계로 돌아가지 말 것을 부탁한다.


'제3의 제국: 언더시티' - 에피소드 4. 전쟁터에서 스파이 혐의를 받고 군인들에게 체포되어 피노키오와 함께 끌려가던 홉스는, 다리 앞에서 교전이 벌어지는 현장을 목격하고는 그 곳이 2차 대전 중 독일과 미국이 치열한 전쟁을 벌였던 장소임을 기억해낸다. 군인들에 의해 낯선 곳에 끌려간 두 사람은 탈출을 감행하고, 다시 2차 대전이 열리고 있는 전장으로 가서 다리를 폭파하기 위해 다이나마이트를 설치한다. 하지만 계획은 실패하고 홉스는 독일군에게 잡혀간다. 그 곳에서 산티아고에 맞선 만큼 강력한 군인 울프를 만난 홉스는 산티아고를 처치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한다. 그러나 울프는 그의 요청을 거절한다. 한편 피노키오는 홉스를 구하기 위해 독일군 쪽으로 잠입한다.


'제3의 제국: 생존의 게임' - 에피소드 5. 피노키오는 홉스와 함께 수색을 나갔다가 지뢰를 밟는다. 홉스가 지뢰를 해체하려는 순간 적들은 추적을 받고 움찔하면서 지뢰가 폭발한다. 정신을 잃고 쓰러진 피노키오는 수녀들의 간호를 받고 깨어나나 한쪽 발목을 잃고 만다. 최고의 군인이 되고 싶어 HARSH REALM에 자원했던 그는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에 절망한다. 하지만 수녀들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나 홉스를 찾아 나선다. 한편 피노키오와 떨어진 홉스는 산티아고 병사에게 발각되어 생포될 위기에 처하자 지뢰가 묻혀 있는 곳으로 병사를 유인하고, 지뢰를 밟은 병사의 목숨을 구해주는 대가로 위기에서 탈출한다. 그러나 프로렌스를 찾으로 가다가 산티아고 병사들에게 쫓긴다. 그때 피노키오가 나타나 홉스를 구해준다.




'제3의 제국: 생존의 게임' - 에피소드 6. 적의 추적을 피하던 홉스 일행은 우연히 캐시라는 소녀를 발견한다. 좀처럼 마음의 문을 열지 않던 소녀는 부모님이 낯선 마을의 사람들에게 잡혀 있다고 말한다. 캐시의 말에 따라 그 마을로 간 일행은 총기를 맡기고 얻은 음식에 이상 물질이 들어 있다는 것을 눈치챈다. 얼마 후 소피는 마을을 수색 하다가 사람들에게 폭행을 당하고 강속에 던져진 이래 행동이 변한 피노키오가 예전의 그가 아님을 알게 된다. 그러나 소피도 이미 비밀의 강에 몸을 담근 상태였다.소피에게 이 사실을 들은 홉스는 마을사람들과 대치하다가 그들에게 끌려와 지하실에 감금된다. 홉스는 그곳에서 캐시의 부모와 피노키오, 소피 등 많은 사람들이 갖혀 있는 것을 보고는 마을 사람들 대부분이 강에서 탄생된 복제인간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제3의 제국: 진실의 가면' - 에피소드 7. 낯선 남자들에게 생포된 홉스와 피노키오는 혹독한 노동과 체벌을 일삼는 곳으로 끌려온다. 홉스는 그곳에서 사경을 헤매고 있는 어머니를 만나고, 이 얘기를 들은 피노키오는 어머니가 사람이 아닐지도 모른다면서 주의를 준다. 한편 소피의 간호를 받고 있는 현실세계의 어머니는 꿈속에서 홉스를 보았다면서 행복해한다. 얼마 후 홉스와 피노키오는 탈출을 감행, 어머니를 모시고 폐허가 된 집에 도착한다. 곧 어머니는 죽음을 맞이하고, 현실셰계에서도 어머니의 심장 박동이 멎는다.


'제3의 제국: 진실의 가면' - 에피소드 8. 산티아고 시티에서 인디언들의 반란이 일어나자 홉스 일행은 전투가 일어나게 될 장소에 갔다가 멀리서 산티아고의 모습을 보고는 그를 처치하기 위해 폭탄을 설치한다. 전투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산티아고는 부하와 자신의 얼굴을 바꾸고, 살해한 노인의 목에 자신의 군용 목걸이를 걸어 놓고는 인디언 일행에게 산티아고가 나타났다고 알린다. 노인을 산티아고라고 생각한 인디언들은 진짜 산티아고를 추장에게 데려온다. 한편 인디언들에게 붙잡힌 홉스 일행은 처형될 위기에서 탈출, 인기언 건물에서 총격전을 벌인다.


'제3의 제국: 진실의 가면' - 에피소드 9. 숨겨진 금괴를 찾아달라고 부탁하는 스튜어트를 따라 그의 집에 간 홉스 일행은 그의 딸 펠른이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딸을 찾으러 지하실로 가던 중 앤드류라는 남자 아이를 만난 스튜어트가 딸의 행방을 묻자 그는 모른다고 대답한다. 잠시 후 홉스는 펠른을 찾아내고, 앤드류와 펠른이 사랑하는 사랑지만 금괴를 찾는 문제로 아버지들끼리 앙숙간이라는 얘기를 듣는다. 한편 피노키오는 앤드류를 따라갔다가 그의 아버지로부터 금괴 찾는 것을 도와주면 스튜어트보다 더 많은 보상을 해주겠다는 제의를 받는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