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신들의 깊은 욕망(1968)
Profound Desires of the Gods, 神々の深き欲望 | 평점5.5
$movie.getMainPhotoAlt()
신들의 깊은 욕망(1968) Profound Desires of the Gods, 神々の深き欲望 평점 5.5/10
장르|나라
드라마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75분
감독
감독 이마무라 쇼헤이
주연
주연 미쿠니 렌타로, 카와라자키 쵸이치로, 키타무라 카즈오
누적관객
350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외딴 섬에 사는 원시 부족의 생활양식이 도쿄 건설회사의 용역을 받은 엔지니어 일행의 방문을 기점으로 서서히 파괴되는 과정을 담은 이 영화는 문명화 이전의 인간의 동물적인 삶을 찬미하는 이마무라의 성향을 알게 해준다. 인간을 인간답게 하는 것을 문명화된 가치에서 구하지 않고 서구 문명이 이식되기 이전의 단계에서 파악하려고 하는 이마무라는 영화 속 오키나와의 한 섬에 사는 부족들의 전근대적인 촌락관계와 원시적 성욕과 토속 신앙과 권력관계를 세밀하게 관찰한다. 그러나 외부 사람들의 힘에 따라 섬사람들의 생활양식은 바뀐다. 그들은 다이나마이트를 터뜨려 고기를 잡고, 자신들의 땅을 대기업에 팔고, 육지 사람들이 그들을 보듯 스스로도 자신들을 원시인으로 여기기 시작한다.
(2016년 제1회 로뽀클래식 필름 페스티벌)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섬 쿠라게지마의 부족들은 원시적 생활양식을 고수하며 살고 있다. 섬의 개발을 위해 도쿄에서 엔지니어가 파견되고, 그는 섬에서 일어나는 뒤틀리고 기이한 장면들을 목격한다. 1년 6개월에 걸친 장기간 촬영과 그 곳에 갇힌 배우들의 불만, 거기에 흥행참패까지 더해져 이마무라 쇼헤이는 이 영화를 찍은 후 닛카츠를 떠나야 했다.
(2012 스타일의 혁신: 닛카츠 창립 100주년 스즈키 세이준 회고전)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