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오디션 (2008) Audition 평점 5.6/10
오디션 포스터
오디션 (2008) Audition 평점 5.6/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9.12.21 개봉
97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민경조
주연
(주연) 김영선, 김장, 윤동기, 유동균, 은영선, 오길경
누적관객

엄청난 유산을 남긴 일기장..
최고의 음악재벌 송송그룹의 상속녀 송명자는 자신의 아버지인 송송그룹 회장의 유언장을 들고 학창시절부터 자신의 라이벌이었던, 지금은 사립탐정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부옥을 찾아온다. 유언장 내용은 송회장이 예전에 점 찍어 두었던 4명의 천재소년을 찾아 송송 오디션에 참가시켜 우승시켰을 경우에만 송송그룹을 송명자에게 상속시킨다는 것이다.

4명의 천재 소년들과의 만남..
송송 회장의 일기장을 단서로 4명의 음악 천재를 찾아내는 데는 성공했으나 4명의 소년들은 음악과는 별로 상관없는 환경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국철은 소매치기로, 류미끼는 댄스가수의 백댄서로, 장달봉은 중국집 배달원으로 그리고 황보래용은 조울증으로 시달리는 고등학생이다. 하지만 운명을 건 오디션의 날짜는 점점 다가오고..
송명자와 박부옥은 4명의 골치 덩어리들을 오디션에 참가시키기 위해 맹훈련을 실시하게 된다. 천성적으로 뛰어난 음악성을 지니고 있던 4명의 소년들은 금방 음악에 대한 감을 잡게되고, 놀라운속도로 성장하게 된다. 그리고 송명자는 이들에게 「재활용 밴드」란 이름을 붙여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

320개 팀의 토너먼트!
하지만 소매치기였던 국철의 뒤를 집요하게 뒤쫓는 형사 왕오삼과 천사표밴드를 출전시켜 송명자의 상속을 방해하는 송송그룹 부사장인 변득출, 그리고 1차 예선을 통과한 320팀의 토너먼트가 그들을 가로막고 있다.

과연.. 명자와 재활용 밴드는 송회장의 재산을 상속받을 수 있을까?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