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세 본문

가메라3: 사신 이리스의 각성

Gamera 3: The Awakening Of Iris, 1999 원문 더보기

Gamera 3: The Awakening Of Iris, 1999

닫기
장르
SF
국가
일본
러닝타임
108분
평점
6.3

주요정보

가메라와 갸오스의 싸움(1편)으로 부모를 잃은 중학생 아야나는 가메라를 증오하며 살아가던 중, 마을에 전해 내려오던 전설의 괴수를 만나 ‘이리스’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보살핀다. 그러나 ‘이리스’는 아야나의 바람과 달리 점점 거대해지면서 사람들을 공격하고 도시를 파괴하기에 이른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타난 가메라! 이제 가메라와 ‘이리스’의 격렬한 사투가 펼쳐진다!
「가메라」시리즈 3부작은 일본 괴수영화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둔 작품이다. 전통적 기법과 최첨단 기술이 동시에 살아 숨쉬는 SF이자, 현대사회를 반영한 스릴 넘치는 이야기로 오락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추었기 때문. 특히, 시리즈라는 장점을 최고로 살리고 있는데 예를 들면 1편에서 부모를 잃은 소녀가 3편에서 그 상처로 인해 거대한 전쟁을 일으키는 계기를 만든다. 탄탄하고 연속된 이야기를 토대로 스펙터클한 영상과 가슴 깊이 남는 교훈을 더한 「가메라」시리즈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가족 SF 블록버스터이다. 메가박스 일본영화제에서를 통해 국내 최초로 연속 3부작이 스크린으로 선보일 괴수걸작 「가메라」시리즈에 주목해보자.
더보기
영상/포토
더보기
시리즈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