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비지터 - TV 시리즈 (1997) The Visitor 평점 0/10
비지터 - TV 시리즈 포스터
비지터 - TV 시리즈 (1997) The Visitor 평점 0/10
장르|나라
SF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60분
감독
(감독) 프레데릭 킹 켈러, 랜달 지스크, 이안 토인턴, 앨런 아쿠시, 토니 빌, 데이비스 구겐하임, 티모시 반 패튼, 터커 게이츠, 도나 다이히, 패트릭 R. 노리스
주연
(주연) 존 코빗, 그랜드 L. 부시
누적관객

<비지터 X> 유타의 U.F.O 폭발에서 살아남은 미래의 방문객, 아담 - 미국무성의 비밀 프로그램 정보를 빼낸 뒤 FBI로부터 끊임없는 추격을 받는다. 그러던 어느날, 승객을 태우고 버스 운전을 하던 중 FBI 요원에 발각되고 결국 반대편에서 사정없이 달려오던 기차와 부딪혀 폭발하고 승객들은 모두 사망한다. 그러나 아담은 시체들 속에서 유유히 일어서는데. 마을의 술집에 들어간 아담은 자신이 언젠가 한번은 왔던 것 같은 술집을 보자, 과거의 몽상속에 사로잡힌다. 그리고 술집에서 만난 낯선 노인은 아담에게서 자신이 언젠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강한 빛' 때문에 정신을 잃었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 빛은 바로, 유타의 U.F.O와 관련이 있었던 것. 한편 그가 죽었을 거라고 믿었던 F.B.I 는 그의 존재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대추격을 시작하는데.
<비지터 X II> 태평양의 미 항공모함,전투비행 훈련을 위해 이륙한 전투기들은 비행 상공에서 괴물체를 발견한다. 그 물체가 U.F.O라는 것을 확인한 미 공군은 비상사태에 돌입하고 치열한 접전 끝에 U.F.O를 격추시킨다. 잠시 후 유타의 한 마을. 추락산 U.F.O가 폭발하고 한 사나이가 비행뭁체를 등진 채 걸어 나온다. 곧이어 그 일대엔 FBI와 군수색대가 들이닥치고 특수 수색작전이 삼엄하게 펼쳐진다. 한편, 아들 타일러와 함께 집으로 돌어가던 나딘은 갑자기 튀어나온 한 사람을 치게 된다. 그러나 그는 흔적없이 사라져 버리고, 나딘은 자신의 눈을 의심하며 돌아선다. 이때 차에 몰래 올라탄 사나이는 그녀의 집까지 따라간다. 이 의문의 사나이는 바로 유타의 U.F.O폭발에서 살아 남은 아담. 그는 그곳에서 나딘의 도움으로 상처를 치료한 후, 타일러의 컴퓨터를 통해 미국무성의 비밀 프로그램의 정보를 빼낸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국무성은 비상경계에 들어가고, 이를 추적하던 FBI는 유타의 마을에서 아담의 소재를 발견하고 특수부대들과 함께 아담을 포위하는데.


<비지터 X III> 유타의 U.F.O 폭발에서 살아남은 미래의 방문객, 아담. 그의 따뜻한 인류애에도 아랑곳없이 그의 존재를 두려워 하는 FBI와 국방부의 추격은 계속된다. 한편 미국무성 FBI 비상통제실이 바빠지기 시작한다. 거대한 비행체가 지구를 향해 서서히 접근하고 이대로 두었다가는 지구의 운명이 위험에 처해질 상황. 비상사태를 선포한 특수요원들은 비행체를 찾아 해메고, 이들 외계 생명체와의 중요한 연결고리인 아담을 찾는데 혈안이 된다. 그 시각 아담은 외계로부터 온 수정체 RAM을 찾아 헤메다 마침내 그 비밀을 알고 있는 벤이라는 사람을 찾아낸다. 그러나 한때 유능한 연구원이었던 그는 몇년전 F.BI의 폭발사고 이후, 모든것을 포기한채 절망에 빠져 있다. 또다시 그의 약혼녀를 찾아간 아담. 폭발사고로 실명한 그녀를 만나고 수정체를 찾을수 있는 희망을 갖는다. 그러나 FBI에게 잡힌 벤에 의해 수정체는 그들에게 넘어가고 만다. 한편 인류 최대의 위기를 막기 위해 쏘아올린 위성은 그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한채 오히려 U.F.O 의 엄청난 피괴력에 의해 우주의 먼지가 되고 만다. 과연 지구는 여전히 그 존재를 지속시킬 수 있을 것인지.


<비지터 X IV> 외계로부터 납치되었다가 그곳에서 다시 지구로 탈출한 아담 맥아더, 그러나 돌아온 지구는 이미 수십년이 지난 후이고, 이제 그에게 둘아갈 곳이 없다. 한편 그를 위험한 존재로 여기는 FBI와 미 국방부 제임스 바이스 대령은 그에 대한 추적을 멈추지 않고, 외계에서도 다시 그를 데려가려고 하는데. 오늘도 그를 쫓는 모든 세력으로부터 피해 도주하는 아담은 작은 도시의 변두리 폐차장에서 일하고 있다. 그러나 폐차장의 한 청년은 심심풀이로 검색한 인터넷 사이트의 FBI 현상수배 리스트에서 그의 모습을 발견하고 즉시 신고한다. 그런 사실을 모르던 아담은 그곳에 은밀히 잠입해있던 FBI에게 포위당하고, 도주끝에 붙잡히고 만다. 연방정부의 감옥에 갇히게 된 아담, 그동안 그의 행적을 쫓아온 FBI에게 그간의 모든 사건에 대한 진위와 그의 정체에 대해 추긍받는다. 한편, 20여년전 친구들과 함께 산길을 가다가 친구들이 알 수 없는 빛에 빨려들어가 혼자만 살아남은 국방부 장군 제임스 바이스. 그 이후 친구들의 환영에서 시달리며 고통스러워하는 그는 지나치게 감정적인 업무처리로 징계를 당하고, 삼엄한 경비를 뚫고 아담을 찾아내 그를 해치려하는데.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