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델타 포스 4 (1999) Delta Force IV 평점 0/10
델타 포스 4 포스터
델타 포스 4 (1999) Delta Force IV 평점 0/10
장르|나라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루이스 넬
주연
(주연) 헤일리 듀몬드, 릭 버거, 로버트 발데즈, 마리오 엘런
누적관객

어느 날, 미합중국 방위 사령관 앞으로 한 통의 팩스가 전해진다. 냉전이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 현재의 새로운 지배세력이라고 스스로 밝힌 그들은 미 정부를 상대로 모종의 거래를 제안해왔다. 그것은 미국이 지난 10여 년 동안 연구해왔던 대체 핵 에너지에 대한 정보를 조건없이 넘겨받고 싶다는 것이다. 만약 약속된 날짜까지 이들의 요구를 거부했을 때는 해외 각지에 살고있는 대 미국인 테러를 무차별적으로 감행할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미국 정부는 CIA를 통한 조사를 착수했고, 이들이 ERA라는 다국적군으로 구성된 비밀 테러집단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국방부는 테러를 진압하기 위해 전 현직 특수부대 출신을 선별하여 최정예 요원을 구성하기에 이른다. 러시아와 뉴욕, 그리고 콜롬비아에 비밀 본부를 두고 있는 ERA는 이런 움직임을 눈치채고 먼저 테러를 감행한다.

현지 군인들과 합동 작전을 진행 중인 특전대는 콜롬비아에서 한차례 격전을 치루면서 테러리스트의 섬멸을 도모하지만 게릴라식으로 대향해오는 그들을 모두 없애는 것은 한계가 있는 일이었다. 그들이 미 서부 쪽 해안에 새로운 전초기지를 세울 거라는 정보를 어렵게 입수한 델타포스 요원들은 새벽을 기점으로 진압 프로젝트를 세우고 구체적인 작전에 돌입한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