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스트라이크 존(1999)
Strike Zone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스트라이크 존(1999) Strike Zone 평점 0.0/10
장르|나라
액션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11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J. 크리스티앙 잉그보드슨
주연
주연 빌리 드라고, 프랭크 자가리노, J. 크리스티앙 잉그보드슨, 릭 와쉬번, 리처드 린치

지구상의 최대 화약고인 불가리아의 수도 소피아에서 존 하트 중령과 릭 번스(Rick Burns: 프랭크 자가리노 분) 중위, 그리고 네이비 씰의 선발된 팀은 중동 국가로 미사일 유도 기술이 이전되는 것을 저지하는 작전을 수행 중이다. 한 순간도 긴장감을 떨쳐버릴 수 없는 상황에서 계속해서 정체 모를 보안군이 방해를 해온다. 맹렬한 총격전 속에 존 하트는 전사하고 릭과 네이비 씰은 가까스로 도망쳐 목숨을 구하게 된다. 하지만 워싱턴으로 돌아온 릭 중위는 토드 해군 참모총장으로부터 선발 소대는 해체된다.

곧 폭격기의 공습이 시작되지만 지형에 대한 첩보가 잘못되어 큰 위기를 맞게 된 미군은 미사일 유도 시스템의 중앙 제어 장치를 파괴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이에 맞서 공습에 화가 난 주변국들은 제어 시스템이 연결되는 대로 미국 동맹국들을 공격할 채비를 갖춘다.

한편 토드 장군의 딸 에린은 이탈리아 고고학자로 위장하여 활동중인 CIA 요원이다. 그녀는 컴퓨터가 설치된 곳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로 미사일 유도작전의 열쇠를 쥐고 있기도 하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라즈쿠마의 로스트 시티에 있는 발굴지에서 의문점을 발견하게 된다. 정교한 고고학적 탐사에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엄청난 건설 중기를 옮기는 소리를 들은 것이다. 그녀는 그 지역에 몰래 잠입하여 로스트 시티 아래에 파헤쳐진 동굴 속에 있는 비밀기지를 발견한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