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네이키드 시티 (1998) Naked City: Justice With A Bullet 평점 10.0/10
네이키드 시티 포스터
네이키드 시티 (1998) Naked City: Justice With A Bullet 평점 10.0/10
장르|나라
범죄/드라마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제프 프레일리히
주연
(주연) 로빈 튜니, 코트니 B. 반스, 스캇 글렌, 캐스린 어브
누적관객

다니엘과 지미는 오랫동안 뉴욕에서 비밀경찰 콤비로 일해왔다. 그들은 마약과 매춘, 절도 등 도시의 이면에 가려진 온갖 중범죄 사건을 처리하는 일을 한다. 그들은 택시기사와 손님으로 위장하고 뉴욕의 암흑가를 순찰한다.
뉴욕 여행을 온 메리와 사라는 도착하자마자 화려한 뉴욕에 매료된다. 리무진 택시를 탄 두 사람은 도중에 차에서 내려 사진을 찍는데 그 사이에 운전사는 두 사람을 놓고 도망치고 그들이 가진 것이라고는 카메라 뿐이다. 가방을 잃고 빈털털이가 된 두 사람은 빈민가를 거닐다가 곤경에 처하게 되고 바로 그때 다니엘과 지미가 그 곳을 지나던 중 두 사람을 도와준다.
그날 밤 나이트 클럽에 간 메리와 사라는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돌아오던 중 마약딜러인 마르코를 만나 그의 집에 가게 된다. 함께 술을 마시던 세 사람. 취기가 오르고 메리가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자 마르코는 사라를 범하려 하고 그때 정신이 든 메리가 눈에 띤 총을 들어 그를 쏘고, 그곳에 있는 돈다발을 가지고 나온다. 메리 일행이 그곳을 빠져나가자마자 마르코의 돈을 가지러 온 암흑가의 일당이 도착해 그의 시체를 발견한다. 찾던 돈이 발견되지 않자 그들은 탁자에 놓인 카메라를 가지고 나온다. 한편 지미는 퇴근 길에 낯선 사람으로부터 수상한 쪽지를 받게 되는데 거기엔 누군가가 지미를 살해하겠다고 한 협박문이 적혀있다. 오래 전 지미에 의해 감옥에 가게된 악당이 살인청부업자를 고용해 지미를 제거하려는 계획을 세운 것이다. 그런데 킬러인 잭은 바로 지미의 절친한 옛친구이다. 12년만에 지미를 방문한 그는 서서히 그의 생활 속으로 들어와 호시탐탐 지미를 제거할 기회를 노린다. 메리 일행은 마르코의 집에서 가지고 나온 돈으로 여행을 즐긴다. 그러나 카메라의 사진을 현상해 두 사람의 정체를 알게 된 일당들이 메리 일행을 계속 추적해오고, 결국 그들에게 붙잡히지만 결정적인 순간 일당 모두를 처치하는 두 사람. 이제 두 사람의 살인행각은 위험한 절정으로 치닫는다. 이 사건을 추적하던 다니엘과 지미는 살인현장에서 두 사람의 사진을 발견하게 되는데.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