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아버지와 아들 (1992) Fathers & Sons 평점 0/10
아버지와 아들 포스터
아버지와 아들 (1992) Fathers & Sons 평점 0/10
장르|나라
스릴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9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폴 모네스
주연
(주연) 팜케 얀센, 로리 코크레인, 제프 골드블럼
누적관객

맥스(Max: 제프 골드브럼 분)와 그의 아들 에디(Ed: 로리 코크란 분)는 작고 조용한 해안가에 살고 있다. 에디의 엄마는 몇해전 암으로 세상을 떠났고 맥스는 대도시의 유명한 영화감독 생활을 청산하고 소도시에서 서점을 경영하며 조용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요즘 연극 돈키호테의 주인공을 맡아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에디와 맥스는 겉으로는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실제로는 대화가 거의 없는 부자이다.

한편 이곳 작은 마을에서는 연쇄살인 사건이 발생해 사람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에디는 문제아는 아니지만 마약딜러인 플로의 동생 스마일리와 친하게 지내며 핀볼 게임을 즐기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리사라는 여학생을 만나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플로의 여자 친구. 에디는 혼자 속마음을 태운다.

플로는 에디와 스마일리를 자기일에 방해가 되는 제수스를 협박하는데 끌어들인다. 그들과 어울리면서 에디와 스마일리는 장난삼아 츄라고 부르는 마약을 해본다. 그날밤 늦게 들어온 에디를 보고 맥스는 크게 화를 낸다.

맥스의 서점에 'Cats and Dogs' 제목의 책이 한상자 배달된다. 맥스는 그 텔레파시에 관한 책을 구석에 처박아 두지만 서점에 들른 에디는 몰래 한권을 감춘다. 얼마후 정신이 약간 이상해보이는 남자가 서점에 나타나 그 책을 찾고는 사라지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