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디지탈 맨 (1995) Digital Man 평점 0/10
디지탈 맨 포스터
디지탈 맨 (1995) Digital Man 평점 0/10
장르|나라
SF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필립 J. 로스
주연
(주연) 마티아스 휴즈, 켄 올란드, 크리스틴 달튼, 아담 볼드윈
누적관객

군의 1급 비밀병기로 창조된 컴퓨터 병사 '디지탈 맨'(Digital Man: 마티스 휴스 분)은 파커 박사(Dr. Parker: 폴 글리슨 분)가 차세대 방위를 떠맡을 신작으로 고안한 것. 하이테크 무기를 갖추고 전장에서 작은 군대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개발되었다. 한편 상관인 로버츠 장군(General Roberts: 에드 로터 분)의 부재시에 일단의 테러리스트로부터 핵미사일을 발사하겠다는 협박을 받은 캡틴 웨스트는 디지탈 맨을 출동시킨다.

디지탈 맨은 누구의 기대보다 더 큰 성과를 달성하며 핵미사일의 론치코드를 사수하고 테러리스트를 쉽게 무찌른다. 이 모든 상황이 끝난 뒤, 로버츠 장군은 그 성공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격노했으며 EVAC 소강 부대를 파견한다. 한편 출동 중인 EVAC 선체에 한 사이보그가 은밀히 승선하고, 기장을 위협해 항로를 변경한다. 탑승중이던 디지탈 맨과 사이보그의 싸움 끝에 기장이 죽고 선체는 네바다 사막 배드워터라는 작은 도시에 추락한다.

그러나 로버츠 장군은 디지탈 맨의 유닛을 회복하기 위해 군 최정예팀인 A-2 부대를 배치한다. 앤더슨 상사(Sergeant Anders: 켄 올란트 분)가 이끄는 A-2 팀은 가상현실을 통해 훈련을 쌓은 각분야의 전문가, 컴퓨터와 통신을 맡은 지나, 게릴라 전술의 대가 운, 맨손 격투와 살인을 주로하는 잭슨(Jackson: 셔만 오거스터스 분)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제 그들은 자신의 부대원 중에서 누군가가 사이보그라는 사실도 모르면서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위협적인 병기인 디지탈 맨에 맞서야 한다. 갖가지 난관과 로버츠 장군의 간교한 술수속에 A-2 부대는 디지탈 맨과의 사투에 휩싸이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