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죽음의 컴퓨터(1995)
Evolver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죽음의 컴퓨터(1995) Evolver 평점 0.0/10
장르|나라
SF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84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마크 로즈만
주연
주연 에단 엠브리, 챈스 퀸, 캐시디 레이

가상현실 오락 게임 '이벌버(Evolver)' 컨테스트에서 우승을 한 카일(Kyle Baxter: 에단 엠브리 분)은 게임에 능숙한 제이미(Jamie Saunders: 캐시디 레이 분)라는 소녀를 알게 되고 상으로 러셀 박사(Russell Bennett: 존 드 랜시 분)가 만든 이벌버 로봇을 받는다. 이벌버는 컴퓨터 자가진단으로 적을 정하고 게임을 주도하는 학습과 판단의 능력을 지닌 로봇으로 스스로 게임의 단계를 높여가는 매우 발달된 로봇이었다.

카일과 그의 친구 잭(Zach Renzetti: 챈스 퀸 분)은 이러한 이벌버를 이용, 몰래 여학생 탈의실을 촬영하던 중 컴퓨터 회로에 손상을 받은 이벌버에 의해 한 남학생이 살해된다. 한편 촬영된 이벌버의 디스켓을 몰래 빼내 돈을 벌려던 잭마져 TV를 통해 살해의 방법을 알게 된 이벌버에 의해 큰 부상을 당한다. 본래 공격, 침투, 적 파괴의 군사목적으로 제작되었던 이벌버는 자체 컴퓨터의 이상으로 그 기능이 재생되고 있었던 것이다.

문제의 심각성을 인정한 러셀 박사 역시 이벌버를 데려가던 도중에 죽음을 당하고 만다. 이미 프로그램 이상으로 어떤 명령도 불가한 이벌버는 첫번째 적으로 입력된 카일을 죽이기 위해 다시 돌아오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