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세 본문

죽음의 워터프론트

The Takeover, 1995 원문 더보기

The Takeover, 1995

닫기
장르
액션
국가
미국
러닝타임
91분

주요정보

토니 빌라치는 LA에서 마약거래 및 클럽을 운영하는 조직의 우두머리이고, 다니엘 스타인(Daniel Stein: 빌리 드라고 분)은 시카고에서 활동하는 조직의 보스이다. 그러나 스타인은 LA로 세력을 확장함에 있어 빌라치의 모든 기반을 가로채려는 음모를 꾸민다.

한편, 감옥에 수감중인 조나단(Jonathan Fitzsimmons: 데이비드 아모스 분)은 한때 스타인 밑에서 일한 적이 있으나 암흑세계와의 인연을 끊고 새출발을 하려고 한다. 그러나 한때 조나단과 함께 스타인 밑에서 일한적이 있으며 현재 같은 감옥에 수감 중인 DC를 죽이라는 스타인의 집요한 유혹을 받게된다. 조나단은 스타인의 부탁을 거절하지만 조나단의 감방 친구인 미키(Mickey Lane: 진 미첼 분)가 DC를 유인하여 살해한다. 스타인은 조나단이 자신의 말을 들은줄 알고 그와 미키를 가석방시켜 준다.

한편, 출감한 조나단은 미키와 함께 LA에 있는 자신의 레스토랑에 가보는데 그곳은 이미 빌라치가 마수의 손길을 뻗친 후였으며 옛 애인이자 동업자였던 캐씨(Kathy: 칼리 티민스 분)가 빌리치의 정부로 생활하고 있었다. 스타인은 빌라치의 세력을 쳐부수는데 있어 조나단과 미키를 이용하려고 집요하게 협박해 온다. 스타인과 빌리치 사이에서 미키는 여동생 신디(Cindy Lane: 애니타 바론 분)까지 납치당하지만 결국 둘은 힘을 합하여 그들을 물리치고 간신히 살아남는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