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터널 비젼(1995)
Tunnel Vision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터널 비젼(1995) Tunnel Vision 평점 0.0/10
장르|나라
액션
오스트레일리아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클라이브 플러리
주연
주연 로버트 레이놀드, 팻시 켄싯, 레베카 리그

형사 프랭크(Frank Yanovitch: 로버트 레이놀즈 분)와 동료 여행사 캘리(Kelly Wheatstone: 팻시 켄시트 분)는 1년동안 한조로 일하면서 가까운 친구가 된다. 그리고 프랭크는 캘리의 친구 헬레나(Helena Martinelli: 레베카 리그 분)와 결혼하여 더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마치 화가가 그려놓은 듯한 이상한 분장을 한 젊은 여성들의 시체가 발견되고 프랭크와 캘리는 수사에 착수한다. 그러나 사건의 단서는 잡히지 않고 아내 헬레나가 회사 동료인 데이빗(David De Salvo: 데이비드 우들리 분)과 너무나 다정한 모습을 보이자 프랭크는 의처증 증상까지 보인다. 게다가 육감에 따라 하는 자신의 수사방식을 못마땅하게 여기던 반장은 확실한 증거에 의한 수사를 할 것을 요구하여 프랭크는 궁지에 몰린다.

한편, 범인이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일 것이라는 추측으로 한 화랑을 찾아간 프랭크와 캘리는 그곳에서 만난 화랑 주인 브레즐린(Craig Breslin: 저스틴 몬요 분)과 대화하면서 그가 범인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게 된다. 희생자는 3명으로 늘어나고 수사는 별 진전을 보이지 않는데 우연히 S & M 이라는 변태클럽 회원 명단에서 희생자들과 브레즐린의 이름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증거가 없어 그를 구속하지 못한다.

한편, 의처증으로 이성을 잃은 프랭크는 데이빗을 찾아가 폭력을 가하는데 공교롭게도 다음날 그가 시체로 발견되자 그는 살인범으로 몰려 쫓기는 신세가 된다. 프랭크를 대신해 스티브 형사와 한 조가 된 켈리는 조니라는 작가를 만나후 그를 살인자로 단정한다. 그러나 피곤한 몸으로 집에 돌아온 켈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