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헨리와 후레디의 마지막 비상구(1992)
Equinox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헨리와 후레디의 마지막 비상구(1992) Equinox 평점 0.0/10
장르|나라
드라마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1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알란 루돌프
주연
주연 라라 플린 보일, 매튜 모딘

일란성 쌍동이로 태어난 뒤, 어릴 적부터 각기 다른 환경에서 자라나게 된 두 청년. 한 명은 외롭게 자란 순수한 청년 헨리(Henry Petosa: 매튜 모딘 분)이고 또 다른 한 명은 위험한 범죄의 세계에서 거칠게 자라난 갱 후레디(Freddy Ace: 매튜 모딘 분)다.

헨리는 서른이 다 되도록 여전히 직장을 구하지 못하고 양부가 경영하는 자동차 정비공장에서 일하는 고독한 청년이다. 온갖 범죄가 양산되는 대도시에 살면서도 헨리는 무슨 일이 생기면 맞서 싸우는 대신 자신의 껍질 안으로 움츠러들어가는 소심한 사람이기도하다.

소년원에서 성장한 후레디는 늘 혼자의 힘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왔고 그러기 위해서 그는 정글의 법칙을 유일한 삶의 길잡이로 믿고 존경하는 청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갱스터의 두목 패리스의 전속 운전사로 승진한 후에 차츰 자신의 삶에 대해 회의를 느끼기 시작한다.

이들 둘은 서로 상대의 존재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자라났으나 차츰 어떤 운명적인 힘에 의해 서로 만나게 된다. 아마츄어 작가인 소냐(Sonya Kirk: 타이라 페렐 분)는 이 묘한 운명의 쌍동이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이들의 출생의 비밀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드디어 우연한 해후를 하게 된 쌍동이 형제, 이들의 서로 다른 세계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충돌하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