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도미니언(1995)
Dominion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도미니언(1995) Dominion 평점 0.0/10
장르|나라
어드벤처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마이클 케호
주연
주연 브래드 존슨, 팀 토머슨, 우디 브라운, 제프리 블레이크, 브라이언 제임스, 글렌 모슈워

클리프 해리스(Harris: 브래드 존슨 분)는 베테랑급 경찰로 매년 친구들과 함께 수렵 여행을 떠나곤 하는데 올해도 친구 피츠(Fitz: 팀 토머슨 분), 조엘(Joel: 제프리 블레이크 분), 랜스(Lance: 글렌 모쉬워 분), 퍼럴리(Perelli: 스티브 지아넬리 분)와 함께 수렵여행을 떠난다. 그들은 광대한 수림 속, 자신들이 사냥을 하게될 구역을 향해 간다.

얼마 지나자 좁고 긴 다리가 나타나고 이곳만 지나면 캠프에 다다르게 된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퍼럴리와 조엘이 건너가려는 순간, 어디선가 총알이 날아와 퍼럴리를 맞춘다. 놀란 일행은 서둘러 피하고 조엘은 퍼럴리 시체를 캠프까지 운반한다. 뒤이어 해리스 일행이 캠프에 도착하는데 퍼럴리의 시체만 남아있고 조엘은 사라진 뒤였다.

한편, 다른 팀에서도 실종된 일행을 찾아나섰다가 또다른 팀이 몰살당한 현장을 목격하고는 범인을 찾아 수림전체를 수색하기 시작한다. 우연히 해리스와 마주친 그들은 해리스를 범인으로 오인하고 그를 쫓는다. 부상당한 컬리(Cully: 우디 브라운 분)에게 되돌아와 그를 부축하고 캠프로 돌아오는데 그곳에 남아있기로 한 피츠와 랜스 역시 참혹하게 죽음을 당한 뒤였다.

친구를 셋이나 잃은 해리스는 그 미치광이 살인마를 꼭 잡겠다는 결심을 하고 일단 수렵 여행 담당본부에 알리려고 헬기가 도착하는 곳으로 간다. 그러나 헬기 조종사와 승무원 역시 이미 살해당한 뒤였고 헬기 내 무선으로 연락을 취하려 했으나 무전기 역시 망가진 상태였다. 그때 해리스를 범인으로 착각한 사람들이 총을 쏘아대고 이를 피해 도망치던 해리스는 범인에게 잡혔있다가 필사적으로 탈출한 조엘이 강물에 떠내려가는 것을 발견한다.

그를 쫓아가다가 누군가가 조엘을 향해 총을 쏘는 것을 알고 총알이 날아온 방향으로 가다가 광활한 수림의 소유자인 린우드(Lynwood: 브라이언 제임스 분)와 부딪힌다. 린우드의 아들은 젊은 나이에 사냥을 하다가 다른 사람들이 사슴인줄 알고 쏜 총알에 맞아 죽고 말았다. 이에 충격을 받은 린우드는 숲속에 은신하며 짐승 사냥이 아닌 사람을 사냥해 왔던 것이다.

자신의 친구들 역시 린우드가 살해한 것임을 안 해리스는 격분하고 그와 결투를 벌이다가 린우드를 벼랑으로 밀쳐 버린다. 사람들이 몰려오고 해리스가 범이이 아니란 것이 밝혀지지만 벼랑으로 떨어져 죽은 줄만 알았던 린우드는 그 사이 어디론가 사라지고 만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