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더블 서스피션(1993)
Breaking Point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더블 서스피션(1993) Breaking Point 평점 0.0/10
장르|나라
스릴러
캐나다,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감독
감독 폴 질러
주연
주연 달란 플루겔, 킴 캐트럴, 게리 부시

드와이트 메도우스(Dwight Meadows: 게리 부시 분)는 시애틀 경찰청 강력계 소속 경찰관이다. 외과 수술용 칼로 기혼여성들만 골라 살해하는 연쇄 살인범과 격투를 벌이다가 2층 창문 밖으로 떨어져 머리를 다친다. 그 사건 이후 메도우스는 특정 기억만 잃어버리는 기억상실증에 걸리고 악몽에도 시달린다.

그는 휴우증으로 경찰도 그만두게 되고, 아내 앨리슨(Allison Meadows: 킴 캐트럴 분)과도 별거한 채 대학 조정팀 감독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던 중 옛 상관인 마브 반장(Marv Lockhart: 브루 맨쿠마 분)이 찾아와 외과의사의 범행이 다시 시작됐다며 수사를 맡아달라고 한다.

내키진 않지만 자기 조정팀 직원이 외과의사에게 살해되자 달갑지 않은 여자 파트너 대나(Dana Preston/Molly Carpenter: 다라니 프루겔 분)와 함께 범인을 추적해 꼬리를 잡지만 과격한 대나는 그 범인을 사살해버린다. 그러나 그 자가 진범이 아닌 줄 안 드와이트는 대나 형사와 짜고 언론 플레이를 통해 진짜 외과의사를 자극해 범행을 유도한다.

그러나 엉뚱한 사람이 피살되고 언니의 복수를 위해 앨리슨의 집에 잠입한 외과의사 파이크를 잡으려던 대나마저 범인에게 피살되는데...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