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신영웅본색 (1994) Return to a Better Tomorrow, 新英雄本色 평점 4.8/10
신영웅본색 포스터
신영웅본색 (1994) Return to a Better Tomorrow, 新英雄本色 평점 4.8/10
장르|나라
액션/드라마
홍콩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3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왕정
주연
(주연) 정이건, 유청운, 왕민덕, 구숙정
누적관객

홍콩 흑사회의 유명한 보스 당준에게는 알콜중독자로 조직을 돌보지 않는 큰형 뇌위와 15살 이후로 그의 애인인 찰리 그리고 충실하고 강한 의리의 사나이인 부하 대하가 함께하고 있었다. 귀여운 딸과 바람둥이 아내를 둔 대하는 아내의 정부와 벌인 싸움에서 아내를 죽인 살인누명을 쓰게 된다. 당준의 고문변호사 덕에 풀려난 대하는 더 당준에게 충성한다. 한편 경찰은 당준의 코카인 거래를 의심하고 마침내 형 뇌위가 마약거래를 조종하고 있음을 밝혀낸다. 당준은 중국 본토로 피신하고 뇌위의 부하에게 피신하다록 권한다. 찰리도 뇌위의 위선을 알고 그를 죽이려다 부하들에게 잡혀 상처를 입는다. 2년 후 몰래 홍콩에 들어온 당준은 주방장으로 일하고 마약중독자가 되버린 찰리를 찾아가 결혼할 것을 맹세한다.

대하는 당준의 지난 2년간 겪은 고초를 듣고 뇌위와의 관계를 끊고 대결을 선언하지만 주차장에서 그의 딸 하비와 함께 처참한 죽음을 당한다.
찰리와의 결혼식 전날, 대하의 죽음을 전해들은 당준은 뇌위와의 마지막 대결을 펼치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