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데인저 존 (1996) Danger Zone 평점 5.0/10
데인저 존 포스터
데인저 존 (1996) Danger Zone 평점 5.0/10
장르|나라
액션
캐나다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2분
감독
(감독) 앨런 이스트먼
주연
(주연) 캐리 히로유키 타카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빌리 제인
누적관객

아프리카의 광산 기술자인 릭 모건(Rick Morgan: 빌리 제인 분)은 어느날 옛 친구 짐 스캇(Jim: 로버트 다우니 쥬니어 분)의 갑작스런 방문에 의아해 한다. 그러나 짐은 릭을 보자마자 트럭에 실고 온 독극물을 이곳에 버리게 눈감아 달라고 부탁한다. 오랜만에 찾아 온 친구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었던 릭이 망설이고 있을때 곳곳에서 폭탄터지는 소리가 들린다.

잠시 후 짐을 뒤쫓아 온 괴한들의 습격이 이어지고, 광산은 한 순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릭은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만으로 범인으로 오해받게 되고, 독극물 방조죄로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그곳의 주민들로부터 살인자라는 오명을 뒤집어 쓴 채 온갖 수난을 당한다.

질시와 모욕을 참아내며 지옥같은 나날을 감옥에서 보내던 릭에게 1년 후 뒤퐁(Dupont: 론 실버 분)이라는 낯선사람이 찾아와 짐이 아직 살아 있음을 알려주고 그의 주소와 함께 킴(Kim: 리사 콜린스 분)이란 여자 박사를 소개시켜 준다. 감옥에서 석방된 릭은 배신과 분노, 그리고 복수를 위해 킴 박사와 함께 짐을 찾아 나선다.

어렵사리 짐을 만난 릭은 뜻밖의 새로운 사실을 짐으로부터 전해 듣는다. 지금까지 그에게 씌워진 모든 일련의 사건이 뒤퐁과 그의 보스 챙(Chang: 캐리-히로유키 타가와 분)의 음모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