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세 본문

나이트메어의 저주

Night Terrors, 1993 원문 더보기

Night Terrors, 1993

닫기
장르
공포
국가
캐나다, 프랑스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98분
평점
5.0

주요정보

아버지가 고고학 연구를 하고 있는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에 도착한 지니(Genie: 조 트릴링 분). 이국적이고 신비한 도시를 걷던 지니는 괴한들에게 습격을 받는다. 어디선가 나타난 미모의 여인 사비나(Sabina: 아로나 키미 분)가 그녀를 구해 준다. 바쁜 아버지 때문에 많은 시간을 사비나와 보내게 된 지니. 사비나가 이끄는 난교의 장소에서 그녀가 주는 약을 먹은 이후 지니는 이상한 악몽에 시달리기 시작한다.

오래전 사드(Marquis De Sade/Paul Chevaller: 로버트 잉글랜드 분)는 드보모라는 귀족 부인을 사랑했다. 난잡한 성관계로 인해 사드의 마음에 상처를 입혔던 드보모를 기억하며 사드는 책을 집필한다. 사비나는 지니에게 드보모를 아냐고 물으며 책 한권을 읽도록 권한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아버지의 가르침과는 달리 이 책에는 온갖 선정적이고 유혹적인 이야기가 가득차 있다.

점점 자신이 드보모가 되어간다는 의심을 하는 지니. 사비나가 지니에게 걸어준 목걸이는 사비나가 나가고 있는 사교의 심볼이었다. 이를 알고 악령들을 접근하지 못하게 기도해 준 지니의 가정부가 처참하게 살해당하는 일이 발생하고, 아버지마저 집에 돌아오지 않는다. 지니에게 의지할 수 있는 곳이라곤 사비나의 집 뿐이다. 하지만 사비나는 사드의 후손인 폴이라는 남자와 함께 지니를 제물로 바칠 계략을 꾸미고 있었는데...

더보기
영상/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