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글래스 케이지(1996)
The Glass Cage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글래스 케이지(1996) The Glass Cage 평점 0.0/10
장르|나라
스릴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3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마이클 슈뢰더
주연
주연 리차드 타이슨, 샤를로테 루이스

배경은 뉴올리언즈의 어느 여름밤. 그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아름답고 매혹적인 댄서들이 매일밤 출연하는 '유리상자'라는 성인클럽. 과거 CIA요원이었던 폴 예거는 옛애인 재클린을 찾아 그 클럽에 온다. 클럽 댄서로 일하는 재클린은 그곳 사장의 정부이기도 하다. 폴은 클럽에서 바텐더로 일하기 시작하면서 재클린과의 관계를 회복하려 한다.
그러나, 재클린은 과거에 폴이 자신을 버렸다는 것 때문에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는다. 겉으로는 단순한 성인 클럽처럼 보이지만 이 술집은 마피아인 마르코가 경영하는 밀수의 본거지이고 부패한 경찰, 몬트라체 형사가 뒤를 봐주고 있다. 한편, 마르코는 폴과 재클린을 멕시코로 보내 훔친 다이아몬드를 밀수입해 오도록 시키는데 돌아오는 길에 그들은 세관의 치밀한 조사를 받지만 폴의 재치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무사히 귀국하게 된다.
폴의 뒷조사를 하던 몬트라체 형사는 폴이 CIA 요원이고 자신을 감시하러 온 것이라고 의심, 폴을 혼내주는데 폴의 상처를 치료해 주던 재클린은 다시 폴에게 빠져들고 둘은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 한편, 마르코는 또 한번 조각상안에 다이아몬드를 숨겨 몰래 다이아몬드를 들여온다. 이 사실을 안 몬트라체 형사는 조각을 훔쳐가고 폴에게 누명을 씌운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사건에 휘말린 폴. 그러나, 그는 나름대로 사건을 파악하고 몬트라체 형사에게 조각을 되찾아 재클린에게 준후 마르코 일당과의 결전의 장소로 향하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