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체이스 맨(1996)
Assault On Dome 4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체이스 맨(1996) Assault On Dome 4 평점 0.0/10
장르|나라
SF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1분, 15세이상관람가
주연
주연 브루스 캠벨, 조셉 컬프

고학력의 전과자 알렉스 윈덤(Alex Windham: 브루스 캠벨 분)은 그의 높은 지능과 지식을 동원, 감옥의 철벽같은 보안체계를 뚫고 탈옥에 성공한다. 군사기밀 누설 및 사기, 군사테러 등의 중복 범죄로 인해 요주의 인물로 지목되던 그는 여러 차례의 종신지역 선고로 이미 출감이 불가능한 상태, 같은 감옥애 수감되어 있던 죄수들을 데리고 탈옥한 그는 완전무장하고 인근 행성 '돔 4'에 침입한다.

일급 행성 돔 4는 살벌한 공포에 휩싸이고 그 곳에서 근무하는 과학자와 연구원들을 인질로 폭탄제조를 명령하는 알렉스. 그의 목적은 바로 최적의 환경조건을 갖춘 행성 스텔라 9호의 지배권을 갖는 것. 그의 명령에 불복종할 경우 가차없이 잔인한 죽음을 당하고마는 살벌한 공포 속에 돔 4에 있던 이들은 그의 지시대로 움직일 수 밖에 없었다.

한편 체이스 모란(Chase Moran: 조셉 컬프 분)은 휴가 중인 지구평화 유지군으로 둠 4에서 연구원으로 있는 아내 릴리(Lily Moran: 조이스린 시그레이브 분)의 생일에 깜짝파티를 열어줄 생각으로 아무런 예고없이 방문하는떼, 우연히 처참한 죽음을 당하는 행성수비대들을 목격한 후 엄청난 테러가 일어났음을 알게 된다.

아내가 인질로 잡혀있는 사실을 안 체이스는 지구의 본국으로 도움을 요청하지만 본국에서는 이미 더이상의 손실을 원치 않았기 때문에 폭파시키기로 결정한 후였다. 체이스의 상관이자 그의 오랜 친구인 덴은 체이스가 곤경에 처해 있음을 전해듣고 돔 포에 단독으로 잠입한다. 알렉스의 심복 퀘이드를 죽인 그는 격렬한 격투를 벌인 끝에 알렉스에게 치명적인 부상을 입히지만, 교활한 알렉스에 의해 결국 죽고 마는데.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