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크라임 서치(1997)
Strip Search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크라임 서치(1997) Strip Search 평점 0.0/10
장르|나라
액션
캐나다,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2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로드 휴윗
주연
주연 마이클 파레, 캐롤라인 네론, 팜 그리어

미국 로스앤젤레스 경찰국 경관인 로비 듀렐(Robby Durrell: 마이클 파레 분)의 주위에서는 언제나 말생이 끊이지 않는다. 그는 만능 해결사로 과외 수입이 훨씬 많고 시내 유흥가의 영업은 그의 비호 아래 좌지우지된다. 어느날 그에게 셀라(Sela: 캐롤라인 네론 분)라는 한 여자가 찾아온다. 젊고 도발적인 매력을 가진 그녀는 로비에게 3일동안 자신을 도와 달라며 만 달러를 제시한다.

셀라는 그녀의 의붓 딸을 찾고 있었는데 별거 중이던 남편이 죽자 딸을 찾아나서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셀라가 찾는 그녀의 의붓딸 빌리(Billy: 루치 로리어 분)는 댄서이자 파트 타임 콜걸로 스트립 클럽을 전전하다가 자취를 감춘다. 로비의 안내로 그와 동행하여 빌리를 뒤쫓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로비의 파트너 쟈넷(Janette: 팜 그리어 분)과 친구 마이크의 도움으로 가장 최근 빌리가 일하던 업소를 알아낸 셀라는 결국 그녀를 찾아내는데 마주친 동시에 빌리에게 총을 겨누는 셀라. 그녀의 돌연한 행동에 놀란 로비는 빌리를 구해내고 그녀가 도망가도록 도와준다. 빌리는 곧장 공항으로 달려가지만 자넷의 총에 죽고만다. 빌리의 돈을 챙겨든 쟈넷은 셀라에게 그것을 넘겨주고 자신의 몫을 챙기려한다. 자넷 역시 셀라에게 매수되었던 것.

또한 로비는 셀라가 거액이 걸려있는 상속권을 얻기 위해 남편을 죽였고 상속권이 그의 딸 빌리에게 넘어가자 그녀를 죽이고 그 돈을 가로채기 위해 자신을 고용했다는 것을 알아낸다. 공항으로 간 셀라를 뒤찌던 로비는 쟈넷의 차가 굉장한 폭발음을 내며 터지자 심한 부상을 입는다. 그 사이에 돈을 모두 챙긴 셀라는 멀리 떠난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