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고스트 파트너(1996)
Fantme avec chauffeur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고스트 파트너(1996) Fantme avec chauffeur 평점 0.0/10
장르|나라
코미디
프랑스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0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제라드 오우리
주연
주연 샬롯 케이디, 제라르 쥐노, 필립 느와레

억만장자 필립(Philippe Bruneau-Tessier: 필립 느와레 분)은 회의 중에 몸이 아파서 일찍 들어가려고 한다. 하지만 운전기사인 죠지(Georges: 제라르 주노 분)가 경마권을 샀다가 당첨이 되어 필립의 기사 노릇을 그만두려 하자 두 사람은 길가에서 실랑이를 벌인다.
그런데 난데없이 나타난 갱들의 총격에 죠지는 어이없게도 그 자리에서 즉사한다. 육신은 죽었지만 영혼은 천국도 지옥도 가지 못한 채 세상을 떠돌게 된 죠지. 유령이 되어 찾아간 애인 지젤(Gisele: 샤롯 케이디 분)의 집엔 다른 남자가 와 있고 그 두 사람이 죠지의 당첨금을 가로채려 하자 죠지는 분노와 배신감을 느낀다.
한편 집에 돌아온 필립은 우연히 부하 직원인 에드워드가 회사의 돈을 가로챈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범행을 자백받아 녹음할 수 있도록 녹음기를 준비해 놓고 에드워드를 부르는데, 에드워드와 말다툼을 벌이던 필립은 에드워드에게 목이 졸려서 죽게 된다.
그 역시 영혼이 남아서 세상을 떠돌게 되는데, 죽어서 다시 만난 죠지와 함께 복수의 방법을 모색한다. 필립은 에드워드의 목적이 필립의 아들 세바스찬 대신 회사의 경영권을 받는 것임을 알게 된다. 살인 증거를 없애려고 녹음기를 찾아 다니는 에드워드는 필립의 아들이 눈치챈 것을 알고 그를 위협한다.
필립과 죠지는 온갖 유령 소동을 부려 세바스찬을 구하고, 에드워드는 갑자기 나타난 필립의 환영에 놀라서 헛발을 디뎌 낙사하고 만다. 결국 악당 에드워드는 지옥으로, 착한 필립과 죠지는 천국으로 가게 되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