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언더그라운드(1997)
The Underground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언더그라운드(1997) The Underground 평점 0.0/10
장르|나라
액션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2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콜 S. 맥케이
주연
주연 그레고리 스콧 커민스, 제프 파헤이, 윌리 C. 카펜터

형사 브라이언(Brian: 제프 파헤이 분)은 6년째 유일한 그만의 파트너인 팀과 함께 근무해오고 있다. 어느 날, 한 클럽에 렁컨 대통령 가면올 쓴 3명의 괴한이 침입해 들어와 총격전을 벌인 탓에 현재 활동 중인 가수를 포함해 9명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브라이언과 팀은 용의자로 지목된 앨범 제작자 하운드(The Hound: 윌리암 C. 카펜터 분)를 찾아간다.

그때 마침 그날의 가면을 쓴 괴한들이 나타나 또다시 총기를 난사하는 사고가 일어난다. 그 총격전 속에서 그들의 총에 맞아 팀이 숨지고 브라이언은 그 충격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한다. 브라이언은 유일한 동료였던 팀의 복수를 위해 필사적으로 이 사건에 매달린다. 그러나 정작 사건의 열쇠를 거머쥔 하운드는 계속해서 진실을 말하길 거부한다.

한편, 브라이언의 아내 캔디는 밤낮없이 일만하는 그에게 불만을 토로한다. 하지만 새로운 파트너 밀스(Mills: 마이클 맥폴 분)와 호흡이 맞아가면서 그는 힘을 되찾고 결국 하운드로부터 진실을 듣게 된다. 즉 링컨 가면의 괴한들은 옛날 하운드에게 무시당했던 밴드 멤버들로 하운드가 소유한 가수들을 차례로 죽음으로써 복수를 하려는 것이었다.

천만달러를 요구하는 링컨 가면의 괴한에 맞서 브라이언과 밀스는 목숨을 건 싸움을 건 싸움을 자청하고 결국 우두머리인 싱어는 천만달러를 실은 자신의 차가 벽에 충돌하여 비참한 최후를 맞는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