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바운드 2(1996)
Listen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바운드 2(1996) Listen 평점 0.0/10
장르|나라
스릴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1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가빈 윌딩
주연
주연 브룩 로튼, 고든 쿠리에, 사라 벅스턴

사라(Sarah Ross: 브룩 랭톤 분)는 그의 애인 제이크(Jake Taft: 고든 커리 분)와 가까이 살기위해 '퀸살레'라고 불리는 아파트에 입주한다. 입주한 날부터 그녀는 호기심으로 다른 사람들의 전화를 도청하고, 점점 더 다른 사람의 폰섹스를 즐기게 된다. 그녀의 친한 여자 친구인 크리스타(Krista Barron: 사라 벅스톤 분)라는 우정 차원을 넘어서 진심으로 사라를 사랑하고 있었다. 하지만 제이크에 빠져있는 사라를 바라보며 가슴 아파하기만 한다.

한편 그 곳에서 계속해서 연쇄 살인이 일어난다. 피해자들은 모두 창녀이고, 살인 도구가 칼이었다. 사라와 크리스타는 폰섹스를 도청하던 중 범인이 같은 아파트에 사는 남자라는 것을 확신하게 된다. 그리고 그 남자와 통화한 여자를 만나기 위해 거리로 나선다. 그러나 그 창녀는 다음날 살인 사건의 피해자로 보도된다.

사라는 윗층에 사는 제이크의 친구 윌크스(Randy Wilkes: 조엘 위너 분)를 의심한다. 매일 마약과 섹스 파티를 열고, 사라에게까지 거칠고도 집요하게 접근하는 윌크스야말로 유력한 용의자였지만, 아파트 관리인인 커티스의 방에서 피해자의 분실물이 발견되어 사건은 종결되는 듯 했다. 그러나 커티스가 청각 장애자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사건은 점점 더 미궁으로 빠져든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